LH, 중소기업 판로 개척…K-TECH 축전 개최

부동산 입력 2020-07-13 20:09:29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기술·혁신제품 설명회 등 통합의 장 열려

文정부 100대 국정과제 '중소기업 육성 방안' 논의

14개 유망 업체 'LH 신기술 인증서' 수여

[앵커]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오늘(13일) ‘2020 LH 중소기업 K-TECH 축전을 개최했습니다. 문재인정부의 100대 국정과제 중 하나인 ’중소기업의 튼튼한 성장환경 구축‘을 위해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고 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축제의 장이 펼쳐졌습니다. 설석용 기자입니다.
 

[기자]
'2020 LH 중소기업 K-TECH 축전'이 오늘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신기술 축전과 NEP 상담회, 혁신신제품 설명회, 자재 및 공법 설명회 등을 통합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습니다.


문재인정부의 100대 국정과제 중 하나인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등에 대한 방안이 논의됐습니다.
 

[인터뷰] 변창흠 /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저희들이 스스로 창의적인 기업 혁신적인 기업 훌륭한 중소기업을 육성해낼 때 중소기업도 발전할 수 있고 저희들도 함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행사장에는 34개 중소업체의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는 등 전시회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 가운데 14개 업체는 LH신기술 인증서를 수여받아 앞으로 중소기업 시장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유세아 / (주)엔씨원대표
"저와 같은 중소기업들이 앞으로 더 좋은 기술들을 개발할 수 있는 이런 기회가 많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으로서 더 많은 기술개발을 통해서 더 나은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후 행사에서는 동반성장 활성화 방안과 우수사례,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제도와 LH 지원제도 등에 대한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LH는 앞으로 중소기업의 건강한 산업 생태계 조성과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입니다.
 

서울경제TV 설석용입니다. /joaquin@sedaily.com
 

[영상촬영 김서진 / 영상편집 김가영]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부동산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