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고품질 PB컵라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마트24는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대비 컵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한 가지 스프로 국물 맛을 구현한 일반적인 컵라면의 매출이 19% 증가한 반면 마라, 미역, 양송이, 새우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컵라면은 57%의 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마트24는 별첨스프 3종으로 국물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컵라면을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아 컵라면 고객 잡기에 힘을 쏟겠다는 구상이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은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첨부했다.
특히 새우라면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의 가격은 2,000원이며,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다음달 한 달간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자치도-14개 시군, ‘민생경제 살리기’ 머리 맞대
- 2한국거래소 신임 시장감시위원장에 김홍식 전 재정금융정책관 선임
- 3토스증권 또 MTS 전산장애
- 4전북개발공사, 혁신도시 에코르2단지 잔여세대 28가구 일반공급
- 5전북자치도교육청, 공무원 맞춤형 복지비 전국 최고 수준
- 6전주여고·순창고, 전북 일반계고 최초 IB DP 후보학교 승인
- 7유희태 완주군수, 재해복구 현장점검…“6월 마무리”
- 8완주군교육통합지원센터, ‘꼰머’들과 진로 교육 사전간담회 개최
- 9서남용·김규성 의원, 농어촌기본소득 주민 소통시간 가져
- 10무주군, 출산장려금 최대 1500만 원 지원…의료비·보청기도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