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11~12일 ‘올댓 웨딩&혼수 박람회’ 진행
증권·금융
입력 2018-08-03 09:41:00
수정 2018-08-03 09:41:00
정훈규 기자
0개
신한카드는 오는 11~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에서 ‘올댓웨딩&혼수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예물 등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고, 참가한 웨딩 업체의 할인 특가,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을 위해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오픈 기념 가전제품 파격 특가, 웨딩 상품 특가, 최대 5% 결제일 할인,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계약고객 특별 사은품 등 혜택을 준비했다.
또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미니 오븐기, 텀블러, 휴대용 선풍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상품 외에도 부케,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웨딩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특별한 결혼 준비를 위한 스몰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며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결혼 준비 걱정을 해소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안군, 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초청 청렴 특강
- 2경기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평화·통일 거점으로 재탄생"
- 3김성제 의왕시장 '이주노동자 맞춰 모국어 안전수칙 배포'
- 4“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5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6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7'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8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9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10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