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모여라통장' 출시…“모임관리 간편하게”
증권·금융
입력 2019-03-20 08:44:37
수정 2019-03-20 08:44:37
정훈규 기자
0개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인 ‘NH모여라통장(입출식/정기예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은 모임전용 특화통장으로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계좌등록, 회비금액, 입금일 등)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 일정관리, 공지사항 등재, 미납자 관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회비가 100만 원 이상 쌓이면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으로 전환해 운용할 수 있어 모임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정기예금의 기간은 6개월이고, 1인 4계좌까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4월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융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융기관장 인선 속도…'포용·생산' 라인 갖춘다
- KB금융, 사이버보안센터 출범…금융그룹 최초
- K-로봇 산업 장밋빛 전망…ETF도 '로봇 러시'
- 김성식 예금보험공사 사장 취임…"선제적 위기 대응·예금보험제도 개편"
- 밸류파인더 "모비스, 핵융합·양자컴퓨팅 기술력 확보"
- 사토시홀딩스, CES 2026서 사이버보안 부문 ‘혁신상’ 수상
- 우리금융캐피탈, 상용차 전손보험 1호 보상 지급
- 샤페론, 'JP 모건 콘퍼런스' 참가…개발 현황 발표
- 모아라이프플러스 “마이크로 AI 데이터센터로 새로운 시장 개척”
- 지투파워, ‘CES 2026’ 참가…핵심 제품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