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광고시장 넘어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무한 경쟁에 돌입한 디지털마케팅 시장 대응에 나선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1일 '디지털 에이전시' 프레임을 벗고 광고 시장을 넘어 더 큰 영역으로
확장에 나설 계획을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새롭게 변경한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차이’를 상징하는 알파벳 ‘C’를 더 큰 ‘C’로 감싼 형태로, 색상은 지난 15년간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대표해온 컬러인 레드와 블랙 2가지로 사용한다. 한 단계 높은 크리에이티브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광고 시장을 넘어서서 더 넓고 새로운 영역에서 차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롭게 설정한 슬로건인 ‘EXPLORE FOR CREATIVITY’도 같은 맥락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크리에이티브로 더 크고 넓은 영역을 탐험해나가겠다는 의지이자 목표다.
이처럼 ㈜차이커뮤니케이션의 변화는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무한 경쟁에 돌입한 디지털마케팅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함으로 그동안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더욱 고도화된 솔루션을 도출하는 ‘애드테크’ 역량을 꾸준히 쌓아왔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큐브’ 개발과 데이터 기반의 미디어 에이전시 ‘데이터렙업’ 런칭 등이 대표적이다.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그동안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광고 시장 내에서 디지털로 시작한 회사가 가진 한계를 허물며 종합광고회사로 역할을 확장해왔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디지털 기반의 광고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속보] 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 GC녹십자, ‘지씨플루’ 누적 생산량 4억 도즈 돌파
- "버스·지하철 이어 한강버스까지"…카카오맵, 초정밀 한강버스 정보 제공
- HL클레무브-자동차硏, 미래모빌리티 산업 기술 협력 MOU 체결
- 동국제약, 잇몸건강치약 ‘윈플렉스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짐빔, 캐딜락 포뮬러 1팀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경찰서, 아동 유괴·납치 예방 총력…등하굣길 집중 관리
- 2장수군의회, 5분 자유발언서 생활·농업·복지·환경 해법 제시
- 3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저탄소 한우 시식·구매 특별 행사 마련
- 4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5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6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7장수 레드푸드레이스, 오미자·토마토·사과 테마 러닝 축제
- 8남원시의회 예결위, 추경 심사…예산 우선순위 철저 검증 예고
- 9'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10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