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미구하라’, 브랜드 모델로 아이비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19-03-25 08:23:15
수정 2019-03-25 08:23:15
정훈규 기자
0개

천연화장품 ‘미구하라’(MIGUHARA)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아이비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비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각종 방송 및 뮤지컬 등에서 활동 중이며, 특히 패션앤 ‘팔로우미’ 등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만큼 뷰티 제품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만한 모델로 평가된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아이비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비의 이미지는 천연화장품을 내세운 미구하라와 딱 맞아 떨어진다. 앞으로 아이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비는 “미구하라의 화이트닝 앰플을 오랜시간 애정해온 만큼 미구하라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돼 정말 기쁘다”며 “미구하라의 동행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는 지난 23일 GS홈쇼핑 론칭 후 완판 기록을 세웠다. 자사몰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미구하라 GS단독 기획세트 이벤트 중에 구매를 한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댓글로 구매를 인증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20ml 본품을 제공한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