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히즈클린’, 美 LA타임즈 특집 기획기사 발행
경제·산업
입력 2019-04-03 17:17:32
수정 2019-04-03 17:17:32
유민호 기자
0개
휴먼큐어는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브랜드 ‘히즈클린’이 미국 대표일간지 중 하나인 LA타임즈의 기획 기사로 발행돼 북미 시장 진출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고 3일 밝혔다.
LA타임즈는 미국 내 한류 열풍으로 ‘K-뷰티’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져 이와 관련한 기획 기사 작성을 추진하던 중 히즈클린의 제품력과 기술력 그리고 역사를 높게 평가해 대상 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사에 따르면 히즈클린은 세상에 하나뿐인 남성청결제란 내용을 담았다. 이에 대한 근거로 얼마 전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에도 등재가 된 독자 특허성분 ‘H.A.C.S™’를 개발해 온 노력과 남성청결제 시장 초기의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13년간 브랜드를 끌고 온 노력을 강조했다.
휴먼큐어의 조영진 대표는 “히즈클린 남성청결제가 국내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됐듯이 언젠가 전 세계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제품군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히즈클린포맨 남성청결제는 미국식품의약국(FDA)의 OTC(over-the-counter)에 정식 등록된 제품이다. 미국 뉴욕 소재 Ethox 연구소에서도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2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3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4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5“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6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7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8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9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10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