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조인성 광고영상 공개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5일 배우 조인성이 출연한 ‘아사히 수퍼드라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완벽한 비율의 모델 출신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해 TV 광고를 론칭한 바 있는 롯데아사히주류는 올해도 조인성을 재발탁해 두 번째 만남을 이어갔다.
회사 관계자는“ ‘오감으로 느끼는 진정한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핵심 경쟁력 ‘엔젤링’을 새롭게 보여주면서 기존 수입맥주 시장 내 다른 제품들과는 확연한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
‘엔젤링을 즐겨라’라는 슬로건 아래 영상은 아사히 수퍼드라이 특유의 거품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조인성이 크리미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끼는 스토리로, 시각을 자극하는 7:3 황금비율을 이룬 맥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입술로 느껴지는 거품은 풍부한 식감을 자아내고,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깔끔한 목넘김에 만족한 조인성의 표정으로 마무리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조인성의 다채로운 표정이 만들어낸 세련된 분위기 속에 프리미엄 맥주를 즐기는 모습은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형성시키고, 오감의 만족감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조인성의 모습이 담긴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JBNU 지역발전연구원, 지역 상생 위한 연대 강화
- 2하남시립합창단, 무대 대신 거리로…“협상 답 없어”
- 3경주시, APEC 성공 개최 위해 전방위 도시 혁신 나선다
- 4한국수력원자력 CEO, 한빛원자력본부 현장점검 시행
- 5김천시, 배낙호 김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6현대차가 13만원?…'벼락 급등락' 속출하는 NXT
- 7포항시, 대한민국 AI강국 도약 이끈다. . .글로벌 AI컴퓨팅센터 구축 MOU 체결
- 8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9영천시 도시재생사업지 거점시설, 벤치마킹 이어져
- 10한수원, 국내 최초 상업용 원전 고리1호기 해체 착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