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저축 활성화 위해 ‘저축가요’ 시리즈 만들었다
증권·금융
입력 2019-05-21 09:33:17
수정 2019-05-21 09:33:17
이아라 기자
0개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한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려하는 저축송으로 개사해 ‘월급은 흘러갑니다’, ‘너나 낭비해 나는 저축해’라는 가사와 레트로풍의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인기를 끈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이슈가 된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해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과 가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협은행, 인수금융 본격화…비이자수익 확대 노선
- "원스트라이크 아웃" 주가조작 합동대응단 출범
- 상호금융권, PF 부실에 비과세 축소까지 '이중고'
- 화재보험협회, '2024년 특수건물 화재통계·안전점검 결과 분석' 발간
- 우리銀, 지급보증부 커버드본드 2100억 발행
-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커피적금' 내달 1일 2차 판매 시작
- 현대카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내 자산' 개편
- 신한카드,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NH농협카드, 경기도 가평군서 '수해복구 봉사활동' 실시
- NH농협생명, 충남 청양군 찾아 수해복구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청소년합창단·중국남경전매대학합창단 '한중 문화교류 연주회' 개최
- 2남원일반산단, '기회발전특구' 지정…라이프케어 산업 기업유치 탄력
- 3남원시보건소, 소아 야간 진료 예산확보 위해 보건복지부 방문
- 4김한종 장성군수, 국회서 현안사업 국비 확보 총력…문금주·서삼석 의원 만나 협력 요청
- 5평택시,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탄소중립 스마트시티 부문 대상
- 6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중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
- 7인천관광공사, 펜타포트 락페 열어
- 8유정복 인천시장, 강화 수산물 안전 점검
- 9의왕시, '안심 보육 환경 조성 사업 실시'
- 10과천시, "과학기술로 대비하는 기후적응 세미나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