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저축 활성화 위해 ‘저축가요’ 시리즈 만들었다
증권·금융
입력 2019-05-21 09:33:17
수정 2019-05-21 09:33:17
이아라 기자
0개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한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려하는 저축송으로 개사해 ‘월급은 흘러갑니다’, ‘너나 낭비해 나는 저축해’라는 가사와 레트로풍의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인기를 끈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이슈가 된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해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과 가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은행, 베트남 현지법인 설립 본격화…8년 만에 접수증 획득
- 씨이랩, 초정밀 AI 영상분석 설루션 ‘XAIVA Micro’ 출시
- 노머스, 에이티즈(ATEEZ) 국내 콘서트 전석 매진
- 우리은행, 금융권 첫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 착수
- 토스뱅크 임직원, 동물자유연대 동물 보호센터 찾아 봉사활동 진행
- 미래에셋생명, 디지털WM라운지 변액VIP 대상 확대
-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3억원으로 확대
- '대선 D-1' 코스피, 보합권서 출발…코스닥도 강보합
- 한국투자증권, AI 기반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상품 확대
- 메리츠증권, 온라인 전용 'SUPER ELS' 8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쌍용건설 가락 쌍용1차 리모델링, 서울시 사전자문 통과
- 2기업은행, 베트남 현지법인 설립 본격화…8년 만에 접수증 획득
- 3유엔젤, 신규 임원 승진 인사 단행
- 4전남교육청, 글로컬 신산업 창업체험 프로젝트 국내체험 운영
- 5DL이앤씨, 1조7584억 규모 ‘한남5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6광주 북구, 중소기업 '법정의무교육' 무료 수강 지원
- 7“일상을 예술로”…전일빌딩245, 토요 문화행사 풍성
- 8광주 남구, 레슬링⋅양궁부 정부 지원사업 공모 선정
- 9에어프레미아, 군인 및 군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제공
- 10LG "휘센 AI 시스템에어컨, 잠들기 전 바람까지 세심하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