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새 모델 정해인의 ‘당신이 만든 카드’
증권·금융
입력 2019-06-03 10:24:58
수정 2019-06-03 10:24:58
이아라 기자
0개

NH농협카드는 NH농협은행·카드 브랜드 모델인 정해인과 함께한 TV광고 ‘당신이 만든 카드’ 편을 6월 1일부터 온에어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을 통해 ‘따지는 건 없애고, 필요한 건 만들고, 당신만 생각했더니, 어느새 회원수 3천만’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카드사 측은 “현명하고 가치 있게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안하자는 NH농협카드 슬로건인 ‘올바른 생활카드’의 결과물”이라며 “그동안 NH농협카드는 슬로건 내용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욱’을 다스리는 방법 등의 광고를 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말했다.
한편,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SNS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TV광고를 시청하고 NH농협카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만원), 문화상품권(3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 생활카드를 만든 주인공은 고객, 바로 당신이며 ‘당신이 만든 카드’라는 사실을 강조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광고를 통해 NH농협카드의 진정성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 Npay-삼성화재, 디지털 대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KB손보,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전국화 과제' iM뱅크, 포스트 황병우 시대 열리나
- MBK 중징계 직격탄…롯데카드, 대주주 리스크 고조
- '고환율 쇼크'에 외국인 엑소더스…개미는 '저가 매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뱅크(아이엠뱅크), 금융박물관 누적 관람객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 2대구지방환경청, 인화성·폭발성 유해화학물질 대량 취급사업장 특별 현장점검 실시
- 3경산교육지원청, 전남 고흥청과 교육 교류 워크숍 개최
- 4도시철도 무임수송 국비 지원, 국민 청원 5만 명 돌파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2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6"골목이 살아야 도시가 산다’". . .포항시, 시민 공감 포럼서 활성화 해법 모색
- 7포항시, KIST·RIST·경상북도와 ‘LTI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 8김천시, 2025년 내고장 TOP기업 ‘㈜조흥GF’ 선정
- 9감천초등학교, 학습지원대상학생 유리 전사 공예 진로체험 실시
- 10포항시, 유럽 최대 규모 MICE 박람회 참가…글로벌 마이스 시장 정조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