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오는 26일 ‘금융자산포럼 2019’ 개최…참가자 모집
서울경제TV는 오는 6월 26일 ‘금융자산포럼 2019’를 개최한다.
지난해부터 시작해 올해 2회째를 맞는 금융자산포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로, 국내외 금융교육 전문가들로부터 100세 시대에 필요한 자산계획과 은퇴 후 삶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올해 금융자산포럼은 ‘행복 100세, 금융에 길을 묻다’를 주제로 여의도에 위치한 중소기업중앙회 지하 1층 그랜드홀에서 오는 6월 26일 오전 10시~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각각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은퇴설계 전문가인 강창희 트러스톤자산운용 연금포럼 대표와 시모무라 미쓰오 히카리증권 시니어 어드바이저가 연사로 참여한다.
우선 세션 1에서는 ‘나는 퇴직이 두렵지 않다’를 주제로 강창희 대표가 자녀리스크 대응 방법과 인생 단계별 금융자산 관리방법을 소개한다. 세션 2는 시모무라 미쓰오 어드바이저가 한국보다 먼저 초고령사회에 진입한 일본의 경험에 비춰 100세 시대에 맞는 노후대처법을 제언한다.
이번 포럼은 금융투자와 노후대비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 팝업 창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3153-2610)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 선착순 200명까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강대표 저작인 ‘행복한 100세’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공공주택 건설현장 5곳에 어묵 간식차 제공
- 2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3원주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준공...연 28억 원 예산절감
- 4원주시, 불경기 속 4,552억 원 투자유치 성과
- 5핵심광물정보 플랫폼, KOMIS! 새롭게 도약
- 6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7강원특별자치도, 민생경제 살리기 위해 총력
- 8한국관광공사,‘허영만 작가와 함께하는 로컬 미식여행’성료
- 9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시측과 하반기 노사발전협의회 통해 직원 복지 안건 협의
- 10강원랜드, 민관협력 최초 개발 슬롯머신‘신수만복’도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