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JOY다이렉트, 유튜브 ‘채널 JOY’ 런칭 이벤트

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채널 JOY’에서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컨텐츠를 선보인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내 취준생,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이미 오랫동안 사회생활을 해온 직장인들까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되겠다”고 말했다.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7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MG손보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외에도 페이스북, ‘여행:여기서 행아웃!’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2030세대와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 Npay-삼성화재, 디지털 대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KB손보,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전국화 과제' iM뱅크, 포스트 황병우 시대 열리나
- MBK 중징계 직격탄…롯데카드, 대주주 리스크 고조
- '고환율 쇼크'에 외국인 엑소더스…개미는 '저가 매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골목이 살아야 도시가 산다’". . .포항시, 시민 공감 포럼서 활성화 해법 모색
- 2포항시, KIST·RIST·경상북도와 ‘LTI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 3김천시, 2025년 내고장 TOP기업 ‘㈜조흥GF’ 선정
- 4감천초등학교, 학습지원대상학생 유리 전사 공예 진로체험 실시
- 5포항시, 유럽 최대 규모 MICE 박람회 참가…글로벌 마이스 시장 정조준
- 6포항시, 이차전지 산업 경쟁력 강화 지원 확대…국가첨단전략산업 추진 가속
- 7경주시, 대한민국 MICE 대상 ‘우수 국제회의지구’ 전국 최초 선정
- 8영천교육지원청 '제10회 영천별누리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 9영천교육지원청 "도란도란 학교 나들이로 학교 적응력과 자존감 높여요"
- 10김천시, 병오년(丙午年) 새해 소망의 시작은 여기서. . .김천시민대종 개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