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식구 될 경력 개발자 찾아요”

증권·금융 입력 2019-06-19 09:27:48 수정 2019-06-19 09:27:48 이아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카카오뱅크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 이용우·윤호영 공동대표)이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집 직무부분은 최고책임기술자(CTO) 산하의 ▲채널모바일개발 ▲채널서버개발 ▲플랫폼기술 ▲빅데이터 ▲코어뱅킹 파트에서 필요한 개발자 총 00명을 모집한다.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우수 인재의 안정적 확보가 이번 공개채용의 목표인 만큼 서류지원부터 결과발표까지 전과정이 2주 내에 완료되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기존 경력 개발자들을 채용할 때 서류전형 지원 후 결과 발표까지 업무 절차가 길고, 결과 발표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던 불편을 보완한 것이다. 원서접수 기간은 바쁜 개발자들의 일정을 고려해 1차, 2차로 나뉘어서 접수하기 때문에, 지원자들이 본인의 일정에 맞는 기간을 선택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1차 원서접수 기간은 6월 24일부터 27일까지이고, 2차 원서접수 기간은 7월 15일부터 18일까지다. 지원서 접수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전형과정은 서류전형과 코딩부서의 경우 코딩테스트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 카카오뱅크는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더 쉽게, 더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과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ICT 기술을 금융에 접목해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는 카카오뱅크에서 우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 27일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영업을 개시한 후 현재까지 960만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 금융이 가진 불편함을 카카오뱅크의 시선으로 재해석함으로써 ‘26주 적금, 간편이체, 모임통장, 비대면 전월세대출’ 등의 대표 상품을 출시해 왔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채용페이지(https://kakaobank.recruiter.co.kr)을 참조하면 된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