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위한 태교 금융"…KB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예비맘을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은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상품의 적용이율은 최고 2.60%(계약기간 12개월, 우대이율 0.8%p 적용 시)이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일 단위로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상품 가입 후 KB스타뱅킹 앱 등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연 0.1%p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용화면에서 각기 다른 9개의 육아준비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별 정해진 금액이 적금계좌로 입금되고, 입금 횟수에 따라 최고 연0.3%p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신기간에 따른 엄마와 태아의 상태 및 체크포인트를 담은 가이드도 제공된다.
국민은행은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가입자에게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종 판매가격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및 트래블키트, '하나투어' 태교여행 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상품 가입은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티마크그랜드호텔 스위트룸을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니언스, 통합 단말 보안 플랫폼 '지니안 인사이츠 E 3.0' 출시
- 씨이랩, 반도체 디지털 트윈 플랫폼 구축 사업 수주
- CJ CGV, 정부 정책에도 수요회복 안 보여…목표가↓-삼성
- 300만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금융 혁신, '은행에서 앱으로'
- 메리츠에 밀린 DB…손보업계 지형 변동
- SC제일銀 순익 급감…이광희 행장 경영 시험대
- K-헬스케어 전성시대? 코스닥 휩쓰는 바이오株
- 디에스케이, 폐창고와의 수상한 거래…안갯속 M&A
- 중앙첨단소재, 분주한 계열사 자금 이동…수상한 대주주 변경
- 신한은행 런던지점, 영국 금융당국 파생상품 영업인가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원주청년축제 ‘원터치페스티벌’ 개최
- 2LG전자, IFA 2025서 '유럽 맞춤형' 가전 신제품 첫 공개
- 3헬로입주, 풍림아이원트리니움 입주박람회 개최
- 4쿠팡, 대만서 대규모 K-중기 브랜드 기획전…"중소기업 수출 판로 지원 늘린다"
- 5과천시‚ 행안부로부터 특별교부세 13억 원 확보
- 6"AI·로봇이 품질 담당자?" CNN서 주목한 현대차 공장
- 7쿠팡, 대만서 대규모 K-중기 브랜드 기획전…中企 수출 판로 지원 늘린다
- 8지니언스, 통합 단말 보안 플랫폼 '지니안 인사이츠 E 3.0' 출시
- 9KGM, KOTITI시험연구원과 모빌리티 기술협력 MOU 체결
- 10팅크웨어, 초고화질 블랙박스 ‘아이나비 VX3000’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