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박찬호 출연 '세상의 바꾸는 금융' 영상 100만 조회수 돌파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지난 6월 14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조용해진 이유는?' 편이 런칭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KB금융그룹의 미션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전직 야구선수 박찬호와 KB금융그룹의 모델 이승기가 함께 출연했다.
재테크에 대한 고민을 하는 직장초년생, 설레는 신혼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 퇴직 후를 걱정하는 중년의 아저씨에게 금융에 대한 투머치(Too much) 철학을 설파하는
박찬호가 KB금융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리브똑똑, KBot쌤, STM, KB스타샷)를 만나게 되면서 조용한 캐릭터로 바뀌게 된다는 스토리다.
즉 KB의 디지털과의 만남으로 금융은 쉽고 편해짐과 동시에 고객의 생활은 여유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내가 금융광고를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 볼줄이야!", "광고 3분 다 본적도 처음이고 또 보고 싶어서 찾아서 들어온 것도 처음이다 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본편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바이럴 영상은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dUliT4KHTa4 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 Npay-삼성화재, 디지털 대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KB손보, 7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전국화 과제' iM뱅크, 포스트 황병우 시대 열리나
- MBK 중징계 직격탄…롯데카드, 대주주 리스크 고조
- '고환율 쇼크'에 외국인 엑소더스…개미는 '저가 매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올해 부산시 지역복지 종합평가 우수기관에 선정
- 2이재용 회장, 인도 재벌 암바니와 회동…전방위 협력 확대
- 3GC녹십자웰빙, 간 질환 치료 위한 ‘라이넥주’ 좌담회 개최
- 4토스페이먼츠,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 진행
- 5삼성바이오로직스, 최연소 여성 임원 탄생… 바이오로직스·에피스 총 12명 승진
- 6신협, 생활금융 플랫폼 '라이프온' 고객 참여 이벤트
- 7KB국민카드,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5년 연속 'AA' 획득
- 8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기반 'KB스타픽' 판매 순위 공개
- 9인천힘찬종합병원에 우즈벡 부하라 前 주지사 가족 방문… 양측 의료교류 확대
- 10삼성생명,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