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포에버 에센스&크림 사전예약 이벤트…오픈 1분 만에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19-07-22 16:25:22
수정 2019-07-22 16:25:22
enews1 기자
0개
포에버앤제이랩은 지난 19일부터 브랜드 ‘리즈포에버’의 새로운 모델 김재환과 함께 기초 화장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즈포에버 사전예약은 오픈한 지 1분 만에 준비했던 제품이 모두 판매됐다.
포에버앤제이랩 관계자는 “사전예약의 인기가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단기간 내에 추가 제품을 준비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 진행될 사전예약은 리즈포에버 홈페이지에 공지할 계획이다. 향후 남은 온·오프라인 행사도 잘 준비해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