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 불매에 국산브랜드 관심↑"…모나미 검색 5배 급증
경제·산업
입력 2019-08-05 08:33:34
수정 2019-08-05 08:33:34
문다애 기자
0개
11번가, 모나미 광복절 패키지 예약판매
최근 일본제품 불매운동 확산으로 일본산 볼펜을 대체할 모나미 볼펜 등 국산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커머스포털 11번가에 따르면 일제 불매운동으로 일본산 볼펜 ‘제트스트림’ 검색횟수는 6월 4668회에서 7월 3499회로 25% 감소한 반면, 국산 ‘모나미’ 검색횟수는 6월 1847회에서 7월 8755회로 347%(4.7배) 급증했다.
이에 11번가는 광복절을 앞두고 모나미에서 출시한 ‘FX153 광복절 기념 패키지’를 예약 판매한다. 투명한 바디 안에 태극무늬, 건곤감리, 무궁화 이미지가 디자인된 볼펜심을 적용했다. 오는 11일 11번가의 8월 십일절을 맞아 모나미와 함께 준비한 프리미엄 볼펜 ‘153 무궁화’도 출시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2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3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4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5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6“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7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8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9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10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