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링거워터 ‘링티’, 7월 매출액 전월 比 3배 ↑·일 최고 매출 1,000% ↑”
증권·금융
입력 2019-08-07 10:25:17
수정 2019-08-07 10:25:17
이소연 기자
0개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최근 인수한 링거워터의 ‘링티’ 7월 매출액이 전월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고 7일 밝혔다. 일 최고 매출은 1,000% 이상 증가했다.
링티의 수요를 급증시킨 요인으로는 연일 내려진 폭염주의보가 꼽힌다. 회사 관계자는 “‘링티’는 음용 시 빠른 시간 내 혈장량을 증가시켜 체내 수분 흡수율이 뛰어나다”며 “특히 무카페인·무설탕·무첨가제·무색소 제품이라는 점에서 건강한 수분 보충의 해결책으로 제시되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수익쉐어형 미디어커머스 신사업 ‘부스터즈’ 파트너십을 통한 광고 마케팅의 효과도 매출 상승의 배경”이라며 “최근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링거액’으로 알려지며 후기 및 제품 추천이 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링티’는 전국 850여개 약국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유통망 확장을 통한 해외 수출도 앞두고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