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가위바위보 배틀토이 ‘쿠로바’ 3종 출시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가위바위보 배틀 토이 ‘쿠로바(KUROB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쿠로바 트레이닝팩, 쿠로바 배틀팩, 쿠로바 클래쉬 아레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는 말이 지는 말을 잡아먹는 직관적인 형태를 채택해 가위바위보 게임 콘셉트의 기존 완구와 달리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규칙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이기고 지는 것을 알 수 있어 나이와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제품에 동봉된 다양한 쿠로바 패널과 크레이티브 보석을 모아 나만의 ‘쿠로바’를 꾸밀 수 있다.
‘트레이닝 팩’은 쿠로바, 보석, 프랙티스 큐브가 각 1개씩 있어 가족, 친구들과 배틀에 앞서 연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틀팩’ 제품은 가족, 친구들과 배틀을 할 수 있도록 쿠로바 2개, 보석 2개, 패널 3개가 동봉돼 있다.
‘클레쉬 아레나’는 친구들과 함께 가위바위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세트다. 2개의 쿠로바와 배틀을 진행할 수 있는 아레나가 포함돼 있다. 아레나는 다양한 패널 디스플레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중석까지 마련됐다.
영실업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패밀리게임”이라며 “저연령대 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방학을 맞이한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로바는 전국 주요 마트 및 완구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영실업 홈페이지에서 벌칙카드와 놀이판을 다운로드 받으면 더욱 즐거운 놀이가 가능하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전략적 MOU 체결
- 롯데리아, 슈퍼 마리오 협업 MD 출시
- 에어서울, 연중 최대 할인 총집합…"항공권부터 기내 면세까지"
- G마켓, 'JV 편입' 후 첫 대규모 공채…플랫폼 강화 나서
- 포스코퓨처엠, CNGR·피노와 LFP 양극재 합작투자계약 체결
- 에어프레미아, 나리타 취항 3년동안 47.9만명 수송
- 삼성전자 이재용, 주식부호 1위…BTS 멤버도 순위권
- 한국타이어,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부문 최고 등급 A 획득
- 2025년 韓 베스트셀링카는 2년 연속 쏘렌토…아반떼 '톱3' 등극
- 대한항공 스카이샵, K-컬처 굿즈 완판 행진…"품절 대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전략적 MOU 체결
- 2롯데리아, 슈퍼 마리오 협업 MD 출시
- 3에어서울, 연중 최대 할인 총집합…"항공권부터 기내 면세까지"
- 4경북테크노파크, 우즈벡 기술규제청과 ‘WTO 가입’ 위한 기술 표준화 협력 강화
- 5차AI헬스케어, 카카오헬스케어 지분 인수 거래 종결
- 6G마켓, 'JV 편입' 후 첫 대규모 공채…플랫폼 강화 나서
- 7포스코퓨처엠, CNGR·피노와 LFP 양극재 합작투자계약 체결
- 8에어프레미아, 나리타 취항 3년동안 47.9만명 수송
- 9하나금융지주·하나은행
- 10삼성전자 이재용, 주식부호 1위…BTS 멤버도 순위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