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가위바위보 배틀토이 ‘쿠로바’ 3종 출시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가위바위보 배틀 토이 ‘쿠로바(KUROB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쿠로바 트레이닝팩, 쿠로바 배틀팩, 쿠로바 클래쉬 아레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는 말이 지는 말을 잡아먹는 직관적인 형태를 채택해 가위바위보 게임 콘셉트의 기존 완구와 달리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규칙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이기고 지는 것을 알 수 있어 나이와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제품에 동봉된 다양한 쿠로바 패널과 크레이티브 보석을 모아 나만의 ‘쿠로바’를 꾸밀 수 있다.
‘트레이닝 팩’은 쿠로바, 보석, 프랙티스 큐브가 각 1개씩 있어 가족, 친구들과 배틀에 앞서 연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틀팩’ 제품은 가족, 친구들과 배틀을 할 수 있도록 쿠로바 2개, 보석 2개, 패널 3개가 동봉돼 있다.
‘클레쉬 아레나’는 친구들과 함께 가위바위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세트다. 2개의 쿠로바와 배틀을 진행할 수 있는 아레나가 포함돼 있다. 아레나는 다양한 패널 디스플레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중석까지 마련됐다.
영실업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패밀리게임”이라며 “저연령대 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방학을 맞이한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로바는 전국 주요 마트 및 완구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영실업 홈페이지에서 벌칙카드와 놀이판을 다운로드 받으면 더욱 즐거운 놀이가 가능하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