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세계문화유산 이화원과 콜라보 제품 출시…“전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중국 북경 최고 명승지 이화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은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마케팅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화원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베이징에 현존하는 황실 원림 중 건축 규모가 가장 크고 온전하게 보전돼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승지다.
이번 콜라보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과 중국 전통 요소와 문화를 잘 나타내고 있는 이화원이 연계해 국내·외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해 더욱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제이준이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다.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기초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컨셉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티몰 국제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판단된다”며 “향후에도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닌 강점 중 하나인 중국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과 유통 역량을 통해 공격적인 사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한패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IPO 시동 본격화
- 뱅크샐러드, 고객 대상 금융 피해 보상 위한 '해킹 피해 보증서' 제공
- 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산은 새 리더십에…KDB생명 정상화 속도 낼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