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세계문화유산 이화원과 콜라보 제품 출시…“전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중국 북경 최고 명승지 이화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은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마케팅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화원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베이징에 현존하는 황실 원림 중 건축 규모가 가장 크고 온전하게 보전돼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승지다.
이번 콜라보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과 중국 전통 요소와 문화를 잘 나타내고 있는 이화원이 연계해 국내·외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해 더욱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제이준이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다.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기초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컨셉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티몰 국제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판단된다”며 “향후에도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닌 강점 중 하나인 중국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과 유통 역량을 통해 공격적인 사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AI 데이터서버 서비스 및 판매 개시
- [인사] 신한라이프
- 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李 “부패한 이너서클” 지적에…금감원 BNK금융 검사 착수
- 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나노실리칸 "실리콘 음극재 1차 양산 설비 구축 완료"
- 심플랫폼, ‘2025 공공 AX 프로젝트’ 세미나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장기집권 포석’상임 3선 농협조합장, 비상임 전환 69명 확인. . .농협법 국회 통과 서둘러야”
- 2김승수 의원, ‘문예기금 재원 안정화 방안 국회 토론회’ 성료
- 3iM뱅크(아이엠뱅크), 연말 맞이 육군 제50보병사단 군장병 위문 성금 전달
- 4‘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5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6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 7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컴플라이언스 매니저의 날’ 개최
- 8금호타이어, 함평신공장 부지서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 9카카오모빌리티, 경북연구원 경북 관광 정책 연구 등 데이터 협력
- 10네이버, 스포티파이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