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세계문화유산 이화원과 콜라보 제품 출시…“전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증권·금융 입력 2019-08-26 08:49:28 수정 2019-08-26 08:49:28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중국 북경 최고 명승지 이화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은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마케팅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화원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베이징에 현존하는 황실 원림 중 건축 규모가 가장 크고 온전하게 보전돼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승지다.


이번 콜라보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과 중국 전통 요소와 문화를 잘 나타내고 있는 이화원이 연계해 국내·외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해 더욱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제이준이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다.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기초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컨셉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티몰 국제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판단된다”며 “향후에도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닌 강점 중 하나인 중국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과 유통 역량을 통해 공격적인 사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