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세계문화유산 이화원과 콜라보 제품 출시…“전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중국 북경 최고 명승지 이화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은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마케팅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화원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베이징에 현존하는 황실 원림 중 건축 규모가 가장 크고 온전하게 보전돼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승지다.
이번 콜라보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과 중국 전통 요소와 문화를 잘 나타내고 있는 이화원이 연계해 국내·외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해 더욱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제이준이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다.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기초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컨셉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티몰 국제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판단된다”며 “향후에도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닌 강점 중 하나인 중국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과 유통 역량을 통해 공격적인 사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다올저축銀,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 농협손보, '자율참여형 일손돕기' 프로그램 추진
- 신한카드,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2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3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4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5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6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 7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8조현수 원주환경청장, 대암산 용늪 습지보호지역 현장방문
- 9강원랜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
- 10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