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릴리유’,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19-08-27 14:33:57
수정 2019-08-27 14:33:57
enews1 기자
0개

유한킴벌리는 물티슈 브랜드 ‘릴리유’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릴리유 퓨어골드’는 국내 아기물티슈 최초로 ‘Only 3’ 성분을 도입한 물티슈다. 전체 성분의 99%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먹는 물의 수질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멀티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물티슈에 꼭 필요한 3가지 성분만 넣었다.
실제 릴리유 퓨어골드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화해 설문단 5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회(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성분이 순하다고 느꼈다’ 98%, ‘제품 사용 시 피부 자극이 적었다’ 94% 등의 결과를 얻은 바 있다. 또 퓨어골드 외에 지속적으로 Only 3라인을 출시 중이다.
릴리유 마케팅 담당자는 “릴리유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성분에 민감하고 깐깐한 엄마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며 “아기 피부에 매일 닿는 장난감 등의 관리에도 사용 가능한 아기물티슈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에 안긴 '뉴 아워홈'…“2030년 매출 5조원 목표”
- 이스타항공, 임직원 가족과 안전 문화 체험 행사 진행
- GS25, 日 돈키호테와 협업 본격화…"PB 상품 수출"
- 에어서울,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 한국타이어, 사우디 축구 클럽 ‘알 이티하드’ 스폰서십 체결
- 가스공사, 평택 가스화재훈련센터 실내 체험관 새 단장
- CJ프레시웨이, 가정의 달 맞아 지역아동센터서 '쿠킹클래스' 진행
- CJ온스타일,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
- 오비맥주, 대학축제서 건전음주 캠페인 ‘카스 0.0 어택’ 실시
- 셀트리온, 美 PBM과 ‘스테키마’ 등재 계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 변액보험 장기채권형Ⅱ 펀드 5000억원 돌파
- 26개 은행, 7월부터 타행 인증서로 본인확인 가능해진다
- 3카카오뱅크, 등록 특허권 123건 돌파…“국내 은행권 최다”
- 4미래에셋생명, 1분기 당기순이익 248억…전년比 32.1%↓
- 5빗썸, 올해 두 번째 임직원 헌혈 행사
- 6카카오페이, 한달간 7만건 악성 앱 탐지…“가상자산 폰지 사기 대응 강화”
- 7경북 포항, 분산에너지 특화 지역 최종후보지 선정
- 8흥국생명, 임직원 나눔으로 2년 연속 물품기부 캠페인 전개
- 9한화에 안긴 '뉴 아워홈'…“2030년 매출 5조원 목표”
- 10대구시, 치맥페스티벌 두류공원 일원에서 펼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