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릴리유’,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19-08-27 14:33:57
수정 2019-08-27 14:33:57
enews1 기자
0개
유한킴벌리는 물티슈 브랜드 ‘릴리유’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릴리유 퓨어골드’는 국내 아기물티슈 최초로 ‘Only 3’ 성분을 도입한 물티슈다. 전체 성분의 99%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먹는 물의 수질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멀티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물티슈에 꼭 필요한 3가지 성분만 넣었다.
실제 릴리유 퓨어골드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화해 설문단 5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회(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성분이 순하다고 느꼈다’ 98%, ‘제품 사용 시 피부 자극이 적었다’ 94% 등의 결과를 얻은 바 있다. 또 퓨어골드 외에 지속적으로 Only 3라인을 출시 중이다.
릴리유 마케팅 담당자는 “릴리유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성분에 민감하고 깐깐한 엄마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며 “아기 피부에 매일 닿는 장난감 등의 관리에도 사용 가능한 아기물티슈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