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 100만명 모집…“28일 정식 출시”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를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28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2년여의 제작 기간 끝에 완성된 에오스 레드는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던전, PK시스템,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정통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에오스’ IP는 PC 온라인 MMORPG로 개발돼 누적 매출액 700억원을 기록했고 전세계 회원수 400만명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흥행 IP로 인정받고 있다.
에오스 레드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3달이 채 안된 지난 21일 사전예약자수 100만명을 달성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달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서는 유저 재방문율이 60%를 상회하는 등 긍정적 수치들이 나타나면서 에오스 레드의 흥행 가능성이 한층 높아진 상황이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CBT를 포함해 정식 출시 전 이벤트 기간동안 보여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수정과 보완 과정을 완료한 끝에 정식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에오스 레드가 하반기에 국내에서 출시된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주목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금융, 5조클럽 2연패 전망…해외 리스크·RWA는 과제
- 코스피 3700도 뚫었다…삼전·하닉 역대 최고가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21일 기업설명회 개최
- 사토시홀딩스 “양자암호 적용 ‘K-드론 킬 체인’ 개발”
- 엔에스이엔엠, 허성태 주연 영화 '정보원' 12월 개봉
- 씨엑스아이 "앤서가든 중국 총판 계약 체결"
-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美 뉴욕 타임스퀘어 행사서 제품 전량 완판
- 포커스에이아이, '스테이블코인 결제 솔루션' 상용화 추진
- 차이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 팝업 오픈
- 신한라이프, 고객 경험 중심 ‘신한SOL라이프’ 앱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평택원평나루 억새축제‘ 18일 개최
- 2가평 걷고 머무는 하천…조종천 ‘첫 대표 사업’
- 3‘보훈’의 이름이 무색한 공단의 민낯
- 4보훈공단, 5년간 징계 직원 191명…성추행·금품수수까지 ‘기강 해이’ 심각
- 5판교, “옛 차랑등록사업소가 복합 문화 공간으로”...재개발 16년 만
- 6김한종 장성군수 "심폐소생술 교육 지원 꾸준히 확대"
- 7'청년 열정 폭발'…보성군, 열선루서 ‘다~청년 페스티벌’ 24일 개막
- 8효성 조현준, 사법리스크 해소…“국가 경제 기여할 것”
- 9유튜브, 보안 오류에 한시간 먹통…‘늑장 신고’ 논란
- 10SI업계, 3분기 순항…제조업 그림자 벗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