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맥, 세계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 ‘EMO 하노버 2019’ 참가

공작기계 및 산업용 로봇 제조 전문기업 스맥은 ‘EMO 하노버 2019’ 공작기계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7년에 개최된 전시회에는 전 세계에서 1,800개 업체가 참가해 약 18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번 EMO 하노버 2019전시회는 전세계 45개국, 2,05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참관객 수도 역대 최대가 될 전망이다. 스맥은 지난 2013년 첫 참가 이후, 올해 4번째 참가를 하게 됐다.
스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추가적인 고객 유치를 통해 매출 증대를 이룰 계획이다. 대표 장비로는 지멘스의 제어기를 장착한 복합형 선반 SL2000BSY와 오일산업시장을 겨냥한 대형 수평형 선반 SL4500Y이다.
유럽시장을 겨냥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SIEMENS 컨트롤러 장착으로 사용자 편의성 및 생산성을 극대화한 13대의 공작기계도 선보여 유럽 및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한다. 더불어 인더스트리얼(Industrial) 4.0에 대한 시장의 니즈에 대응키 위해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IIOT 솔루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최영섭 대표는 “이번 EMO는 역대 최대규모의 전시회로 효율적인 글로벌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판단했다. 유럽뿐만 아니라 전세계 딜러들이 방문하는 만큼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각국에 스맥 장비의 우수함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며 “EMO뿐만 아니라 국내외 여러 전시회 참가를 통해 대외 인지도 향상으로 영업에 박차를 가해 수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맥은 국제 공작기계 전시회를 주요한 글로벌 마케팅의 기회로 삼아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공작기계 전시회인 EMO 뿐 아니라, 심토스(SIMTOS)를 비롯한 국내외 여러 전시회에 적극 참가하여 세계 각지의 딜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 LS증권, CME그룹 후원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교육생 모집
- BNK부산은행, 김해금융센터에 외국인 고객 특화점 신설
- 신한은행 ‘SOL 모임통장’, 출시 3개월 만에 40만 회원 돌파
- 하나카드,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 출시
- 대신증권, 1분기 영업이익 388억원…전년 대비 46.9%↓
- 우리은행, 대한적십자사와 기부신탁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 토스뱅크, 영국 BBC 'Common Good' 캠페인에 아시아 기업 최초 참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2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3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4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 5'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
- 6LS증권, CME그룹 후원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교육생 모집
- 7BNK부산은행, 김해금융센터에 외국인 고객 특화점 신설
- 8신한은행 ‘SOL 모임통장’, 출시 3개월 만에 40만 회원 돌파
- 9수성문화재단, 수성구 파견 K2H 해외교류공무원 3명 ‘수성 글로벌프렌즈’ 위촉
- 10수성구, 6월 1일부터 주택 임대차 신고 의무화…계약 미신고 시 과태료 부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