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한샘 리하우스와 손잡고 리모델링 패키지 선 봬

인테리어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한샘 리하우스와 공동으로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샘 리하우스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세 가지 타입을 제안한다. ‘맞벌이 부부’ ‘집돌이&집순이 부부’ ‘라이프 스타일 부부’ 등 각각 다른 삶을 살아가는 부부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맞벌이 부부, 집을 일터나 휴식의 공간으로 삼는 부부, 그리고 집에서 누리는 시간이 많은 부부 등에 맞게 인테리어의 색감, 재질 등을 고려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인스테리어와 한샘 리하우스의 리모델링 패키지 기획전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을 통해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500만원 이상 계약 시, 모던 화이트 현관장(55만 원 상당)을 무료로 증정하고, 2,5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 붙박이장(120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인스테리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근 케렌시아, 홈카페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지는 경향에 발맞춰 고객의 다양한 삶을 인테리어로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 안 팔리는 ‘11번가’…수익성 개선 관건
- KT, 역대급 영업익 전망…SKT 실적 둔화 ‘불가피’
-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지켜요" 산업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 개최
- “브랜드가 만드는 가치”…지방서 더욱 빛나는 브랜드 아파트 ‘블루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명근 화성특례시장, 3년 성과와 향후 과제 발표
- 2오성환 당진시장, 취임 3주년…성과와 과제는?
- 3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4“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5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6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7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8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9‘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10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