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자회사 ‘그룹아이디디’ 주요 SNS 시상식 10관왕
[서울경제TV=김성훈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자회사 ‘그룹아이디디(Group IDD)’가 최근 열린 주요 SNS(Social Network Services) 관련 시상식에서 총 10개의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룹아이디디는 지난 16일 개최된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식 파트너사인 하이트진로·유한킴벌리 하기스 등 2개의 SNS 채널이 식음료-주류·소비재 부문에서 각각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올해 9회째인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정보화진흥원이 후원하는 대표적인 SNS 분야 시상식이다.
그룹아이디디 측은 “올해 대행한 파트너사들의 각종 캠페인을 비롯해 SNS운영·웹 개발 등 여러 디지털 영역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들과 전문적인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달 초 개최된 ‘2019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시상식에서는 한화생명 등 그룹아이디디가 운영 중인 주요 파트너사들의 SNS 채널이 총 8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정찬 그룹아이디디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각종 대상 수상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성과를 인정 받으며 그룹아이디디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 및 브랜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적인 콘텐츠 전략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에이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캠페인·SNS·웹 개발 등 종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아이디디’는 지난해에도 인터넷에코어워드 코리아·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웹어워드 코리아 등에서 대상을 수상했다./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 공공녹색제품 구매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 2수성구, ‘2025년 하반기 코로나19 예방접종’ 본격 실시
- 3구윤철 부총리, 美 재무장관 회담…통화스와프 '촉각'
- 4이숙자 남원시의원, 장애인 자립 현장 찾아 상생의 복지 실천
- 5李정부 첫국감 내일 개막…내란청산 등 여야 충돌 예고
- 6해외 IB "올해 대만 경제 5%대 고성장…한국은 1%"
- 7자립준비청년 4명중 1명 "무일푼"…신용불량자 6%
- 8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갭투자 3040세대 78%차지, 자금조달 차입금은 약 4조 3천억 원"
- 9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3040세대 갭투자 자기자금 없이 차입금만으로 주택구매 67건"
- 10차규근 의원 "상위 5대기업 실효세율 19.1%…불황 따른 일시적 상승, 세부담은 여전히 낮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