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필러 전문 자회사 ‘유스필’, 모델로 배우 김상중 발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을 추진 중인 알에프텍은 배우 김상중을 ‘유스필(Youthfill)’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알에프텍은 지난 21일부터 유스필 제품에 대한 사전마케팅을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 출시를 앞둔 제품은 총 3가지 종류로,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이다. 이에 회사는 11월부터 배우 김상중을 앞세운 마케팅을 라디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펼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 샤르데냐(Sardenya) 브랜드로 출시한 유스필 필러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으며, 주입력이 낮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는 ‘유스필(Youthfill)’이라는 브랜드로 론칭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 MC로 익히 알려진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과 신뢰도를 더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유스필은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아트컨덴츠’를 개발해 예술작품과 함께 K-뷰티마케팅에도 나선다. 가나아트센터 입주작가로 활동한 바 있는 안웅철 작가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ECM RECORDS’와 20여 차례 협업하고 있는 포토그래퍼다.
한편, 알에프텍은 지난 8월 히알루론산(HA) 필러를 전문 제조하는 ‘유스필’을 흡수합병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진출했다. 합병 이후 국내 출시 필러 브랜드를 ‘유스필(Youthfill)’로 정하고, 인허가 변경절차를 마무리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카드, 'MG+ S' 카드 출시…"트렌디한 소비를 한장에"
- HMM, 자사주 매입·소각 기대 유효…투자의견·목표가↑-iM
- 삼성증권, 신규·휴면고객 대상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NH농협은행, 6억달러 글로벌 농업지원 소셜본드 발행
- IBK기업은행 감사자문단 출범…외부 전문가 6명 위촉
- KG이니시스, 스테이블코인 수혜 기대…목표가↑-신한
- 케이뱅크, 시니어 고객 전용 콜센터 운영
- 농협銀·LIG넥스원 1조5000억원 규모 금융협력 업무협약
- LGU+, 경쟁사 고객 유입…年영업익 1.1조 전망-NH
- 대한항공 "거시여건 안정·성수기 활황"…목표가 19%↑-LS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트랜시스,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본질적 경쟁력 확보"
- 2와이브레인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태국에 첫 수출
- 3SK플라즈마·안동시와 혈장분획제제 저장고 증설 MOU 체결
- 4원주 출신 최혁진 의원, 헌법재판소장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 임명
- 5광양제철소 철거 작업 중 12m 추락… 1명 사망·2명 중상
- 6NHN두레이, 금융 내부망에 해외 리전 LLM 연동 구현
- 7하나카드, 'MG+ S' 카드 출시…"트렌디한 소비를 한장에"
- 8HMM, 자사주 매입·소각 기대 유효…투자의견·목표가↑-iM
- 9삼성증권, 신규·휴면고객 대상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10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