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나이키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 제시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2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3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4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5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6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7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 8‘3대 폼팩터 모두 공개’ SK온, 인터배터리 2025 참가
- 9"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 10월가 몰려간 서학개미 잡아라…증권가, 해외 주식 세미나 잇따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