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우리 더 친해질까요?’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19-11-20 09:16:05
수정 2019-11-20 09:16: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온라인 이벤트‘우리 더 친해질까요?’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SMS, 이메일, 앱푸쉬 수신 동의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고백받음’이라고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20명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 입장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등을 증정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장애인표준사업장 구매물품 지역사회에 기부
- 대동, 1Q 영업익 217억…전년比 87.7%↑
- 제주항공, 운항재개·증편 등 중국노선 확대
- 편강율, ‘뷰티 이스탄불’서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위상 입증
- "전세계 10대 판매"…마세라티 코리아, ‘네로 인피니토’ 출시
- 펩스데이, 핀엣지미디어와 손잡고 전국 유통망 구축 나서
- 금호타이어, ‘SL모터스포츠’ eN1 클래스 출격 준비 완료
- 네이버, 디지털상공인 연합 기획전…판로 확대 지원
- hy, 사내봉사단 50주년 맞아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실시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협동조합 임직원 한마음 대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장애인표준사업장 구매물품 지역사회에 기부
- 2대동, 1Q 영업익 217억…전년比 87.7%↑
- 3제주항공, 운항재개·증편 등 중국노선 확대
- 4편강율, ‘뷰티 이스탄불’서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위상 입증
- 5"전세계 10대 판매"…마세라티 코리아, ‘네로 인피니토’ 출시
- 6펩스데이, 핀엣지미디어와 손잡고 전국 유통망 구축 나서
- 7하나펀드서비스, 전북도청과 환경보호 위한 그린짐 활동
- 8신한은행, ‘신한 SOL Pay’ 간편결제 서비스 개시
- 9한화생명, 자립준비청년 대상 ‘WE CARE_DREAM’ 2기 멤버십 모집
- 10우리다문화장학재단, ‘2025 우리아트스쿨’ 참여기관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