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브랜드’
경제·산업
입력 2019-11-27 16:46:46
수정 2019-11-27 16:46:46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고객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바이네르가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제화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바이네르는 편안한 신발 ‘컴포트화’ 분야의 국내 1위 업체로 전국에 약 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4년 구두 외길을 걸어온 김원길 대표가 1994년 구두회사를 창업한 뒤, 2011년 바이네르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네르는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중시하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에 따라 매년 5월 가정의 달 효도잔치를 열고, 장학금 후원과 기부 등 지역 시민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이노-SK E&S 통합법인 출범…아태지역 1위 민간 에너지기업 탄생
- 토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사전계약 실시
- '깜짝 실적' 아모레퍼시픽 목표가는 하향조정 왜?…"지속 여부 관찰"
-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9만대 할인 판매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 GS건설, '자이홈' 출시…"사전 점검·생활 관리 가능"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AI 탑재 보급형 스마트폰"
- ‘오바마 와인’ 캔달잭슨, 카카오톡 선물하고 캘리포니아 와인클래스 간다
- SK이노 합병법인 공식 출범…아태 민간 최대 ‘종합 에너지 기업’ 닻 올려
- “겨울용품 할인”…우아한청년들, 혹한기 대비 배달용품 공구장터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에코백스, 최신형 로봇청소기 11번가 라이브 진행
- 2SK이노-SK E&S 통합법인 출범…아태지역 1위 민간 에너지기업 탄생
- 3토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사전계약 실시
- 4'깜짝 실적' 아모레퍼시픽 목표가는 하향조정 왜?…"지속 여부 관찰"
- 5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9만대 할인 판매
- 6에스씨엠생명과학“아토피치료제 JACI The Editors’ Choice 선정”
- 7한국앤컴퍼니그룹,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 8그린플러스·日 다이센 ‘맞손’…"100억 규모 파트너십 체결"
- 9GS건설, '자이홈' 출시…"사전 점검·생활 관리 가능"
- 10스타에스엠리츠·네이처스케이프 플러스 ‘맞손’…"관광객 유치·마케팅 강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