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브랜드’
경제·산업
입력 2019-11-27 16:46:46
수정 2019-11-27 16:46:46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고객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바이네르가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제화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바이네르는 편안한 신발 ‘컴포트화’ 분야의 국내 1위 업체로 전국에 약 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4년 구두 외길을 걸어온 김원길 대표가 1994년 구두회사를 창업한 뒤, 2011년 바이네르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네르는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중시하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에 따라 매년 5월 가정의 달 효도잔치를 열고, 장학금 후원과 기부 등 지역 시민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에어서울, 미래 항공인재 위해 정호영 셰프 특별 강연 진행
- 현대차, 신한은행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MOU 체결
-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아우디 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고객 동선·편의성 고려 맞춤 설계"
- KB신용정보, 내집스캔과 손잡고 부동산 권리조사 시장 경쟁력 강화
- 카카오, AI 앱서비스 ‘카나나’ 신규 업데이트
- 무신사,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
-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신규 확대
- 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 도원역 도보권 신흥 주거지 ‘도원역 스마트시티’, 2차 조합원 모집 관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서울, 미래 항공인재 위해 정호영 셰프 특별 강연 진행
- 2현대차, 신한은행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MOU 체결
- 3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4아우디 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고객 동선·편의성 고려 맞춤 설계"
- 5KB신용정보, 내집스캔과 손잡고 부동산 권리조사 시장 경쟁력 강화
- 6카카오, AI 앱서비스 ‘카나나’ 신규 업데이트
- 7무신사,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
- 8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신규 확대
- 9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 10LG유플러스, 오픈AI 기술 활용해 ‘Agentic AICC’ 시대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