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림로봇, 퍼스널로봇 ‘테미’ 완판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휴림로봇은 퍼스널 로봇 ‘테미(Temi)’의 초도물량 완판 기념으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테미는 출시된 지 한달여만에 초도물량이 매진됐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인간과 상호 작용이 가능한 로봇 테미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도를 높이고 즐거운 경험과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겠다는 테미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고객의 다양한 체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테미 차량용 방향제’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 중에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증정될 예정이다.
지난 10월 론칭한 테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계(OS)를 사용하고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자율주행, 영상통화 및 최첨단 AI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상용화에 최적화된 고사양 기술 및 기능 대비 탁월한 가성비의 서비스 로봇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테미는 SK텔레콤 누구(NUGU)와 AI 기반 로봇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누구 AI 서비스 연동을 통해 음악/뉴스/지식백과/금융/어학/스마트홈 등의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B2C뿐만 아니라 B2B에서 다각도로 판매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휴림로봇 관계자는 “테미가 출시된 이후 단기간 내에 초도물량이 완판된 것을 통해 국내에서 테미의 시장성과 가능성을 검증 받았다”며 “초도물량 완판에 이어 2차 물량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본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퍼스널로봇 테미는 타임지가 선정한 ‘2019 최고의 발명품(Best Inventions 2019)’으로 선정됐다. 타임지는 테미를 선정한 이유에 관해 AI 기반으로 사람과 공간을 인식하고, 음성인식 및 고성능 하드웨어 이외도 언제나 원하는 사람들과 연결시켜주는 텔레프레전스 기능에 있어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