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2019 KOAF’ 최우수상 단독 수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지난 12일 ‘2019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KOAF) 최우수상’을 단독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2019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2012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매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온라인 광고 및 관련 기술을 발굴해 시상식을 진행해왔다.
애드쿠아는 이번 행사에서 GS칼텍스와 진행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단독 수상했다. 지난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취지의 GS칼텍스 기업 캠페인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혼 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러한 평가를 바탕으로 해당 캠페인은 지난 달에도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광고 대상’에서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른바 있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지난 2017년 세계 3대 광고제를 포함한 국내외 12개 어워드에서 총 30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이후 올해 연이은 수상을 이어가며 성과를 인정받아 감사한 마음”이라며 “사람들의 작은 인식 전환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마음으로 진행한 캠페인이었던 만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았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 공공녹색제품 구매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 2수성구, ‘2025년 하반기 코로나19 예방접종’ 본격 실시
- 3구윤철 부총리, 美 재무장관 회담…통화스와프 '촉각'
- 4이숙자 남원시의원, 장애인 자립 현장 찾아 상생의 복지 실천
- 5李정부 첫국감 내일 개막…내란청산 등 여야 충돌 예고
- 6해외 IB "올해 대만 경제 5%대 고성장…한국은 1%"
- 7자립준비청년 4명중 1명 "무일푼"…신용불량자 6%
- 8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갭투자 3040세대 78%차지, 자금조달 차입금은 약 4조 3천억 원"
- 9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3040세대 갭투자 자기자금 없이 차입금만으로 주택구매 67건"
- 10차규근 의원 "상위 5대기업 실효세율 19.1%…불황 따른 일시적 상승, 세부담은 여전히 낮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