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화건설은 작년 신규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방영된 TV광고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감각적인 메인 화면도 적용됐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 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했다.
방문자들의 흥미를 끄는 메뉴들도 다수 배치했다.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 다양한 SNS 컨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의 메뉴가 적용됐다.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브랜드인 포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만큼,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화건설은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화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다시온이 만든 유기동물 프로젝트"…‘다시온 2026 캘린더 프로젝트’ 론칭
- 한화에어로,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 한유원-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전달식 개최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다시온이 만든 유기동물 프로젝트"…‘다시온 2026 캘린더 프로젝트’ 론칭
- 2인천시,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체계 논의 본격화
- 3인천시 중봉터널, 민간투자사업 본궤도
- 4당진시, AI산업 거점 도약 시동
- 5용인특례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8곳 인증서·현판 수여
- 6수원특례시, 도시재생뉴딜사업 핵심 ‘매산동 복합청사’ 개청
- 7천안시, 스마트그린산단 성과 공유…첨단 산단 전환 박차
- 8한화에어로,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 9한국수력원자력, 상생결제 확산의 날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상
- 10경주시, '2025년 지역재생 성과 공유 및 컨퍼런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