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화건설은 작년 신규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방영된 TV광고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감각적인 메인 화면도 적용됐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 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했다.
방문자들의 흥미를 끄는 메뉴들도 다수 배치했다.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 다양한 SNS 컨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의 메뉴가 적용됐다.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브랜드인 포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만큼,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화건설은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화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수출 1위·일자리 창출"…‘K-자동차’, 韓 경제 버팀목 됐다
- '생방송 오늘 아침', 노년층 위한 여름철 수분 보충 방법 소개
- 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 마키노차야, 27일 목동점 오픈…”프리미엄 뷔페 즐긴다“
- HD현대, HMM 등과 연료전지 탑재 탄소저감 컨테이너선 개발
- 한국후지필름BI, IT 운영관리·업무용 PC 인식 조사
- 현대제철,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 오픈
- 인스타360, 유명 테크 유튜버 ‘비됴클래스’와 할인 프로모션
- 대우건설,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사전점검 성료
- 삼성SDS, '패브릭스' 고도화…"AI 에이전트 시대 열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출 1위·일자리 창출"…‘K-자동차’, 韓 경제 버팀목 됐다
- 2'생방송 오늘 아침', 노년층 위한 여름철 수분 보충 방법 소개
- 3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 4마키노차야, 27일 목동점 오픈…”프리미엄 뷔페 즐긴다“
- 5HD현대, HMM 등과 연료전지 탑재 탄소저감 컨테이너선 개발
- 6한국후지필름BI, IT 운영관리·업무용 PC 인식 조사
- 7현대제철,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 오픈
- 8동두천시, 범대위 총회…“미군 공여지 대응 본격화”
- 9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재난 예방 대응체계 가동'
- 10남양주시, 생활숙박시설 ‘주거 전환’ 행정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