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2-05 15:58:56
수정 2020-02-05 15:58:56
유연욱 기자
0개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는 2월 5일(수)부터 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2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3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4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5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6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7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8“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9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10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