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2-05 15:58:56
수정 2020-02-05 15:58:56
유연욱 기자
0개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는 2월 5일(수)부터 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2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3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4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5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6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7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8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9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 10BC카드-제주은행, 지역 상권 활성화·친환경 금융 서비스 확대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