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2-05 15:58:56
수정 2020-02-05 15:58:56
유연욱 기자
0개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는 2월 5일(수)부터 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매주 토요일 밤 축제" 대인 빛밤 야시장 개장
- 2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3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4공영민 고흥군수,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착착 진행
- 5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6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7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8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9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10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