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2-05 15:58:56
수정 2020-02-05 15:58:56
유연욱 기자
0개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는 2월 5일(수)부터 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