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킹-우리카드, 주차·주유 할인카드 출시…2월 캐시백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0-02-10 08:58:09
수정 2020-02-10 08:58:09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주차 플랫폼 ‘아이파킹’ 운영사 파킹클라우드는 우리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운전자 혜택에 집중한 주차 및 주유 전용 할인 카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파킹 크레딧 카 카드는 전국 2,500여개 아이파킹존 주차장에서 최대 30% 요금 감면과 리터당 100원 주유 할인을 제공한다. 아이파킹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재 파킹클라우드는 서울 강남구와 경기 고양, 대구 등 지방자치단체 공영 주차장을 비롯해 여의도 IFC,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산 킨텍스, 이마트 등 주요 랜드마크에 주차면 45만여개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파킹존 이용 차량은 하루 평균 65만대 수준이다.
파킹클라우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시대 필수 요소인 주차장 솔루션과 금융을 결합한 카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기쁘다”며 “아이파킹을 이용하는 운전자를 위해 주차 공간을 중심으로 한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킹클라우드와 우리카드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에서 발급받아 이달 말까지 2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5만원 캐시백 이벤트와 다음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회비 100% 환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2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3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4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 5'한국판 IRA' 도입 예고에…분주해진 증권가
- 6삼양인터내셔날, 영업이익 초과 배당…GS 오너家만 수혜?
- 7크래프톤 "5년 내 매출 7兆 달성"…업계 "현실성 없다"
- 8SKT 해킹 사태 ‘반면교사’…통신사 “보안이 생명”
- 9서울보증, 랜섬웨어에 사흘째 먹통…"보안 공백 노출"
- 10R&D 줄이는 LIG넥스원, 미래 준비 어떻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