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엔, 자동차 정보 제공ㆍㆍ커뮤니티 회원 수 1,200만 명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0-04-16 17:24:53
수정 2020-04-16 17:24:53
유연욱 기자
0개

네이티브 마케팅 리더 양종선 대표가 운영하는 시퀀스엔의 자동차 커뮤니티 회원수가 1,200만 명을 돌파했다.
시퀀스엔은 커뮤니티 기반으로 협력사들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삼성화재, 삼성카드 등 대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커뮤니티 운영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협력업체들에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삼성화재로부터 8년 연속 프로모션 매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양종선 시퀀스엔 대표는 "자동차 커뮤니티 회원 수 1,200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협력사에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퀀스엔은 커뮤니티 기반의 프로모션 서비스를 뛰어 넘는 자동차
종합 정보 플랫폼이라는 더욱 큰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지방 없고 힘줄·뼈 바로 보이는 ‘발목 상처’, 새로운 치료법 개발
- 폭염 속 눈 건강도 ‘비상’… 유행성 각·결막염 주의
- 이대목동병원, ‘마그네톰 시마 엑스’ 국내 의료기관 최초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