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흥칫쏭 율동 추고 에어팟 받아 가세요”
증권·금융
입력 2020-04-22 12:32:23
수정 2020-04-22 12:32:23
유민호 기자
0개
흥국생명, SNS 캐릭터 출시 이벤트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SNS 전용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는 씨앗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점차 성장해 꽃을 피우는 씨앗을 보험에 비유해 흥국생명과 보험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게 한 캐릭터다. 앞으로 흥국생명의 SNS 콘텐츠에 출연해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흥칫쏭 챌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흥싸TV에 올라온 ‘흥칫쏭’ 율동을 따라 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파워스틱 진공청소기 등을 제공하며,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해 응모하면 된다.
또 흥칫쏭에 대한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5일 흥국생명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 카카오페이,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단독 결제 파트너
- 네이버, 광고·커머스 중심 실적 개선 전망-유안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용히 강하다” 윤활유 사업, 정유업계 1분기 실적 방어
- 2"돈 내고 AI 써요" AI 유료 사용 1년새 7배 '쑥'
- 3백화점업계, VIP 문턱 올리고 혜택 강화…"우수고객 지키기 총력"
- 4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5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K-푸드는 내가 최고!’ 한식요리 경연대회 개최
- 6모더나, 차세대 코로나19 백신 미국 FDA 승인…고령층·기저질환자 대상
- 7서울 지하철서 방화…400여명 터널로 대피
- 8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9그 선에 나는, 가고 싶다
- 10여수흥국상가 상인회, 이재명 후보 전격 지지…"골목상권 살릴 정책 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