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흥칫쏭 율동 추고 에어팟 받아 가세요”
증권·금융
입력 2020-04-22 12:32:23
수정 2020-04-22 12:32:23
유민호 기자
0개
흥국생명, SNS 캐릭터 출시 이벤트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SNS 전용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는 씨앗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점차 성장해 꽃을 피우는 씨앗을 보험에 비유해 흥국생명과 보험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게 한 캐릭터다. 앞으로 흥국생명의 SNS 콘텐츠에 출연해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흥칫쏭 챌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흥싸TV에 올라온 ‘흥칫쏭’ 율동을 따라 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파워스틱 진공청소기 등을 제공하며,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해 응모하면 된다.
또 흥칫쏭에 대한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5일 흥국생명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