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트,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 강화 위해 ‘맞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노라이트가 위드인씨앤씨와 함께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모노라이트는 두베쿡을 운영하는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를 강화하고 공동개발 상품을 출시하기 위한 양사 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방송인 이정섭의 유튜브 채널인 '챔기름TV'를 중심으로 미디어커머스 제품 개발·판매 공동사업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향후 모노라이트 소속 아티스트를 통해 두베쿡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콜라보하고 상품 개발을 진행, 가장 안전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푸드커머스 기업 위드인씨앤씨는 두베쿡 브랜드를 통해 '요리를 사랑하는 남자' 탤런트 이정섭의 22년 종가 음식점 운영 노하우와 60년 손맛을 담아 최근 프리미엄 시아버지 김치를 출시하고 구이, 탕, 수육 등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 제공하고 있다.
모노라이트는 유튜브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및 시니어 관련 커머스 사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기업으로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명품요리전문가 박혜경 셰프의 ‘쿠킹스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명품 주방용품 및 밀키트 제품판매를 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성수 모노라이트 대표는 "단지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크리에이터의 삶 속에 녹아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을 판매한다”며 “이정섭 님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관한 다양한 경험을 콘텐츠화하고 브랜드화해 최근 급성장 중인 유튜브 커머스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추석 연휴 70만 명 발길…황리단길·불국사 ‘인산인해
- 2영천시, 2025년 지역축제 공동 추진 사전보고회 개최
- 3포항시민과 함께한 제56차 경북지구JC 회원대회 송도해수욕장서 성료
- 4포항문화재단, K-헤리티지 아트전 ‘이음의 변주’…어린이 체험 참가자 모집
- 5수성구, 2025 공공녹색제품 구매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 6수성구, ‘2025년 하반기 코로나19 예방접종’ 본격 실시
- 7구윤철 부총리, 美 재무장관 회담…통화스와프 '촉각'
- 8이숙자 남원시의원, 장애인 자립 현장 찾아 상생의 복지 실천
- 9李정부 첫국감 내일 개막…내란청산 등 여야 충돌 예고
- 10해외 IB "올해 대만 경제 5%대 고성장…한국은 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