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美 시장 진출…'에이지 투웨니스' 아마존 입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애경산업이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이스) 진출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이번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Kerasys), 랩신(LABCCIN) 등 생활용품의 미주 지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 확대는 물론 K-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5월 미국서 17만251대 판매…전년比 6.7% 증가
- 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 만남의 광장' 더레드하우스 개장 1주년 기념 행사
- 2남원시의회, 정례회 앞두고 꼼꼼한 자료검토…집행부 견제·감시 활동 강화
- 3장수군, '1시군-1생활인구 특화사업' 공모 선정…도비 5000만 원 확보
- 4현대차그룹, 5월 미국서 17만251대 판매…전년比 6.7% 증가
- 5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6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7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8순창군, 호국보훈의 달 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행사
- 9임실군, '제44회 임실군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20일까지
- 10순창쌀로 만든 '순창발효쌀 3종', 대형 온라인몰 입점…본격 판매 돌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