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팬 클럽 ‘민호특공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 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미스터 트롯’ 장민호의 팬 클럽 민호특공대(호남방)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 지원에 나섰다. 장민호는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13일 민호특공대(호남방)에 따르면 장민호가 모델로 선정된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의 홍보 지원을 위해 버스 두 대에 전면 광고를 하고, 7월 13일부터 8월 13일까지 전남 광양시와 순천시 일대를 한 달간 운행한다고 밝혔다.
팬 클럽 민호특공대(호남방) 관계자는 “같은 지역에 분양하는 아파트에 광고모델 선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에 직접 참여하게 됐다”며 “장민호를 응원하는 호남지역에 거주하는 팬들의 성의를 담았고, 이번 홍보가 장민호와 동문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톱7에 이름을 올린 가수로 노래 실력과 외모 등으로 트롯계의 BTS로 불린다.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읽씹 안읽씹’과 드라마 OST ‘대박 날 테다’ 등의 음원을 발매하며 중‧장년 층의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문건설이 이달 분양하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 2층 지상 27층 15개 동 전용면적 84㎡ 1,114가구의 아파트이다. 남향 위주의 동(棟) 배치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으며, 4베이 구조(일부 제외)로 개방감도 갖췄다.
단지 곳곳에는 자녀와 엄마를 위한 특화시설을 조성한다. 피트니스센터, GX룸, 탁구장, 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과 사우나(남‧여), 키즈룸, 멀티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가와 취미생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처음 장민호 팬 클럽에서 제안이 들어왔을 때 당혹감을 감출 수 없었지만 장민호를 사랑하는 팬들의 순수한 마음을 이해하게 됐고, 지금은 장민호 팬들의 호응과 도움에 큰 힘을 얻고 있으며 팬들의 성원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2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3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4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5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6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7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8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9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10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