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팬 클럽 ‘민호특공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 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미스터 트롯’ 장민호의 팬 클럽 민호특공대(호남방)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 지원에 나섰다. 장민호는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13일 민호특공대(호남방)에 따르면 장민호가 모델로 선정된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의 홍보 지원을 위해 버스 두 대에 전면 광고를 하고, 7월 13일부터 8월 13일까지 전남 광양시와 순천시 일대를 한 달간 운행한다고 밝혔다.
팬 클럽 민호특공대(호남방) 관계자는 “같은 지역에 분양하는 아파트에 광고모델 선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홍보에 직접 참여하게 됐다”며 “장민호를 응원하는 호남지역에 거주하는 팬들의 성의를 담았고, 이번 홍보가 장민호와 동문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톱7에 이름을 올린 가수로 노래 실력과 외모 등으로 트롯계의 BTS로 불린다.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읽씹 안읽씹’과 드라마 OST ‘대박 날 테다’ 등의 음원을 발매하며 중‧장년 층의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문건설이 이달 분양하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 2층 지상 27층 15개 동 전용면적 84㎡ 1,114가구의 아파트이다. 남향 위주의 동(棟) 배치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으며, 4베이 구조(일부 제외)로 개방감도 갖췄다.
단지 곳곳에는 자녀와 엄마를 위한 특화시설을 조성한다. 피트니스센터, GX룸, 탁구장, 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과 사우나(남‧여), 키즈룸, 멀티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가와 취미생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처음 장민호 팬 클럽에서 제안이 들어왔을 때 당혹감을 감출 수 없었지만 장민호를 사랑하는 팬들의 순수한 마음을 이해하게 됐고, 지금은 장민호 팬들의 호응과 도움에 큰 힘을 얻고 있으며 팬들의 성원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어스테크놀로지, 몽골서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 실증 돌입
- LG 구광모, 인도 이어 인니로…‘글로벌 사우스’ 공략
- “디자인 창업 키운다”…‘서울디자인창업센터’ 킥오프
- “새 정부 기다렸는데”…규제에 발목 잡힌 건설사
- ‘한앤코 1년’ 남양유업…“이사회 독립성·다양성 미흡”
- 아우디코리아, A5·Q5 신차 공세…반등 신호탄 쏘나
- KAI 사장 잔혹사…정권 따라 교체? 낙하산 인사?
- [이슈플러스] “AI시대 공조시장 잡아라”…삼성·LG ‘승부수’
- KT, NH농협은행 ‘차세대 컨택센터 구축’ 사업 수주
- 한전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전면 새단장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강수 원주시장, 민선8기 출범 3주년 맞아 현장 소통 행보
- 2'취임 3주년' 최경식 남원시장 "공약 80% ↑ 이행…제2중경 유치 총력"
- 3이정린 전북도의원 "낙후된 산촌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해야"
- 4전주시의회, '대자보 도시가 전주의 미래' 공론의 장 마련
- 5"소통중심 행정, 최우선 가치로"…이성호 신임 남원시 부시장 취임
- 6'취임 3주년' 전춘성 진안군수 "민생 최우선"…농촌 일손 돕기 '팔걷어'
- 7무주군, 출범 3주년 기념행사…“무주다운 무주, 행복한 군민 실현 다짐”
- 8전북자치도교육청, 학교 성고충심의위원회 업무 도교육청 이관
- 9'개원 3주년' 완주군의회 "군민과 함께한 3년, 완주 100년 준비"
- 10'취임 3주년' 김관영 전북도지사 “도전과 성취, 이제는 완성… 오직 도민만 보고 가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