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 ‘호평’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을 진행하며 브랜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커피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기업가치 제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지난 13일 시청률 4.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다. 현실적이고
진한 공감을 바탕으로 가족간의 애틋한 감정변화를 보여주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되며, 앞으로
마무리까지 2화가 남았다.
드라마 속 셀렉토커피는 극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매장 전경을 포함해,
커피와 디저트들이 극중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있다. 덕분에 시청자들의 만족도도 높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셀렉토커피는 앞으로도 ‘가족입니다’와 같은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지원을 포함,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해 말까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전망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브랜드 성장에 속도를 높이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공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셀렉토커피를 가까이에서 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한국전력 경남본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협약
- 2경색된 남북관계內...평화경제 로드맵 제시
- 3부천시, 과학고 전무했던 부천… 과학 인재 육성 시동
- 4안산시, 사이언스밸리...첨단산업 중심지 도약
- 5한득수 임실축협조합장, KDLC 전북지역 공동대표 선출
- 6시흥시, ‘K-골드코스트’의 꿈…유령도시 ‘거북섬’ 여전
- 7남양주시, 신청사 건립…시민 편의vs예산 부담
- 8이순덕 완주군의원 “힐링 시티투어, 장애인‧어르신도 평등하게”
- 9서남용 완주군의원 “친환경농업 확대, 지속가능한 농업 기반 마련해야
- 10심부건 완주군의원 “농업 중심지 완주, 농정 형평성 위해 사무소 설치는 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