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 ‘호평’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을 진행하며 브랜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커피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기업가치 제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지난 13일 시청률 4.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다. 현실적이고
진한 공감을 바탕으로 가족간의 애틋한 감정변화를 보여주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되며, 앞으로
마무리까지 2화가 남았다.
드라마 속 셀렉토커피는 극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매장 전경을 포함해,
커피와 디저트들이 극중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있다. 덕분에 시청자들의 만족도도 높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셀렉토커피는 앞으로도 ‘가족입니다’와 같은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지원을 포함,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해 말까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전망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브랜드 성장에 속도를 높이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공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셀렉토커피를 가까이에서 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식약처, 근위축성 측삭경화증 치료제 ‘칼소디주’ 허가
- “담도암 면역항암제, 보험 급여 해달라”…한국혈액암협회, 국회에 의견서 전달
- 센트룸 섭취자 86% "하루 한 알 영양보충 만족"…브랜드 캠페인 시작
- 고려대 의대 박해철·심지석 교수 연구팀, 치아 발달의 핵심 유전자 규명
- 한림대성심병원 김환익 교수, 대한비뇨내시경로봇학회 논문상 수상
- 북한이탈 아동·청소년, 국내 아동·청소년보다 정신질환 위험 1.3배 높다
- 강남차병원, 영유아·어린이 발달신경학 권위자 정희정 교수 진료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銀, 총 1조원 규모 지역·해양기업 금융 지원 나선다
- 2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3의성군, 국립칠곡숲체원서 ‘청소년 생태전환 교육’ 참여
- 4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5의성군, 과수거점APC 전국 경영평가 1위 달성
- 6안동시, 산불피해 주민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 성료
- 7안동시-안동학가산김치, 53억 원 규모 증축 투자협약 체결
- 8안동교육청, 2025 학습코칭단 하반기 역량 강화 전문교육
- 9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 "우리 쌀, 발효로 다시 태어나다". . .‘K-Rice 발효과정’ 수강생 모집
- 10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2025년 을지연습 실제훈련 참관 및 주민대피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