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타격 맞은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67% ↓
경제·산업
입력 2020-07-31 16:31:00
수정 2020-07-31 16:31:00
문다애 기자
0개

설화수는 중국에서 상반기 광군제로 불리는 6.18 쇼핑 행사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음생 에센스’ 중심의 고가 안티에이징 제품 판매가 확대되며 온라인 채널에서 고성과를 달성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라네즈가 아세안 시장을 대상으로 ‘라자다 슈퍼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디지털 채널 성장 기반을 강화했다. 라네즈와 마몽드는 아세안에서의 멀티브랜드숍 입점을 확대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볼보 EX30, 3월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유럽 전기차
- 멘소래담, ‘2025 고양특례시 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 참여
- 에어서울, 창립 10주년 기념식 진행…새로운 도약 결의
- 라코스테, 아이브 '안유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 '확률형 아이템 사용 이력 의무화' 게임법 개정안 나와
- 자이스 비전 케어, DIOPS 2025 참가…'자이스 VTS' 6종 선봬
- 브레빌, 28L 대용량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 XL’ 출시
- 대동, 우크라이나 농업부와 미래농업 기술 지원 협력 논의
- LX하우시스-무브먼트랩, 인테리어 쇼룸 선보여
- 롯데건설,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볼보 EX30, 3월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유럽 전기차
- 2멘소래담, ‘2025 고양특례시 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 참여
- 3에어서울, 창립 10주년 기념식 진행…새로운 도약 결의
- 4광주시의회, '예산정책리포트 2호' 발간
- 5라코스테, 아이브 '안유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 6'확률형 아이템 사용 이력 의무화' 게임법 개정안 나와
- 7자이스 비전 케어, DIOPS 2025 참가…'자이스 VTS' 6종 선봬
- 8광주시, 육아휴직 대체자 최대 200만원 지원
- 9광주시, 시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 10브레빌, 28L 대용량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 XL’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