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타격 맞은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67% ↓
경제·산업
입력 2020-07-31 16:31:00
수정 2020-07-31 16:31:00
문다애 기자
0개

설화수는 중국에서 상반기 광군제로 불리는 6.18 쇼핑 행사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음생 에센스’ 중심의 고가 안티에이징 제품 판매가 확대되며 온라인 채널에서 고성과를 달성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라네즈가 아세안 시장을 대상으로 ‘라자다 슈퍼 브랜드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디지털 채널 성장 기반을 강화했다. 라네즈와 마몽드는 아세안에서의 멀티브랜드숍 입점을 확대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제약바이오협회, ‘제3회 AI 신약개발 경진대회 JUMP AI’ 개최
- 11번가, 해외직구 수요 겨냥 '썸머 브랙프라이데이' 개최
- CGV, 관객 참여형 ‘럭키드로우 상영회’ 진행
-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내달 분양 예정
- 반장창고, 샘플창고 공식 론칭…"자재 선택 새로운 표준 제시"
- 쿠팡, ‘어워즈 기획전’ 열고 올 상반기 수상 상품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시니어 사업 확대
- 2무안군, 민선8기 3주년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소통간담회
- 3신한銀 창립 43주년 기념식…정상혁 행장 "일류 은행으로 나아갈 것"
- 4윤병태 나주시장 "폭염은 생명과 직결"…무더위쉼터 등 현장 점검
- 5강진군, 지역 축제 만난 공공배달앱 '먹깨비' 호황
- 6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7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8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 9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10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