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0-08-28 09:12:45
수정 2020-08-28 09:12:45
유연욱 기자
0개
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인증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참여방법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충모 전 청장, 남원 경찰연수원 건립 예산 '결정적 반영' 주도
- 2경기도 주최 ‘2025 경기여성 국제포럼’
- 3포천시, 육군단 부지 ‘연말 반환’ 요구
- 4인천 부평구, 발달장애인 대상 위치추적 중지
- 5하남시의회, 장애인 전용 ‘반다비체육센터’ 유치 공식 요구
- 6IBK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창업 생태계 확장 선도"
- 7“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8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9현대해상, 이석현標 첫 조직개편…세대교체에 방점
- 10수출입銀, 직접 투자 길 열렸다…정책금융 다변화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