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0-08-28 09:12:45
수정 2020-08-28 09:12:45
유연욱 기자
0개
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인증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참여방법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2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3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4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5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6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7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8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9“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10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