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0-08-28 09:12:45
수정 2020-08-28 09:12:45
유연욱 기자
0개
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인증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참여방법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