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제작지원
문화·생활
입력 2020-09-22 15:31:04
수정 2020-09-22 15:31:04
유연욱 기자
0개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지난 21일(월)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새
월화 드라마 ’18 어게인’을 제작 지원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은 이혼
직전에 놓인 위기의 부부 중, 남편이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18 어게인을 제작 지원하는 셀렉토커피는 그간 ‘닥터 프리즈너’, ‘멜로가 체질’,
‘오 마이 베이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웰 메이드 드라마들의 제작지원을 진행하면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여 왔다.
이번 제작지원 역시 자극적인 브랜드 노출은 자제하고 매장 분위기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광고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증대와 고객층 확대, 프랜차이즈 창업 확대 등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JTBC ‘18 어게인’의 제작 협찬으로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인 마케팅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