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생균을 투입하여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편리하면서도 가깝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의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도 함께 런칭하여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답게 365일 24시간 가까이서 고객들의 장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 종근당]
락토핏은 이번 CU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는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 찍은 제품인만큼 차별화에도 주안점을 두어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로에게 너무 당연한 태도가 불러오는 갈등
- 2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3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4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5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6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7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8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9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10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