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생균을 투입하여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편리하면서도 가깝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의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도 함께 런칭하여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답게 365일 24시간 가까이서 고객들의 장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 종근당]
락토핏은 이번 CU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는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 찍은 제품인만큼 차별화에도 주안점을 두어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6,600억원 확정
- 2LG전자,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우수디자인 '국무총리상'
- 3전라남도, 벼 경영안정 대책비 570억 전국 최다
- 4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크리스마스 스페셜 페스티브 메뉴 공개
- 5함께일하는재단, 새마을금고중앙회 후원 ‘사회적 경제 활성화 위한 맞춤형 성장 지원’ 성과 발표
- 6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 한정 오프닝 특별 패키지 선보여
- 7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온라인 콘텐츠 생태계의 건전성 확보' 세미나 개최
- 8세종특별자치시, "2025년 고품질 쌀 적정 생산"
- 9김동연 경기지사, "2%대 저성장의 고착화...불평등 심화"
- 10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투트랙(two-track) 전략 앞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