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생균을 투입하여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편리하면서도 가깝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의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도 함께 런칭하여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답게 365일 24시간 가까이서 고객들의 장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 종근당]
락토핏은 이번 CU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는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 찍은 제품인만큼 차별화에도 주안점을 두어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대상 단일공 '담낭 로봇수술' 성공
- 덥고 습할 때 찾아오는 '장염'…6대 예방수칙 지키세요
- 이대엄마아기병원, 누적 분만 5000건…고위험 산모·신생아 집중 케어
- 비만 대신 '이 표현'…비만 여성에서 선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워너비 패밀리카"…볼보 '신형 XC90' 타봤습니다
- 2남원시 "꿰어야 보배"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 설명회 성황
- 3장수군, 여름철 폭염 인명피해 대응 총력
- 4장수지역자활센터, 전국 최초 국제표준 산업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5순창발효관광재단, '관광플랫폼 쿠폰북' 출시
- 6임실군, 반려동물 산업 메카 '도약'…전담부서 신설·운영
- 7고창군, 마을방범용 CCTV 전수조사 실시
- 8고창 멜론·땅콩·미니수박,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 수상
- 9심덕섭 고창군수 "호국보훈 정신 이어 국가유공자 예우·지원 강화할 것"
- 10고창군, 8월 18일까지 구시포·동호 해수욕장 개장…‘안전기원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