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생균을 투입하여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편리하면서도 가깝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으로 불리며, 구매율과 섭취율, 고객만족도, 인지도 등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락토핏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누구나 건강한 세상을 위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한 단계 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락토핏은 패밀리 브랜드인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의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도 함께 런칭하여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답게 365일 24시간 가까이서 고객들의 장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 종근당]
락토핏은 이번 CU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 간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는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 찍은 제품인만큼 차별화에도 주안점을 두어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 2해운대구, '전국지자체 일자리 대상' 시상식서 특별상 수상
- 3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4김희수 진도군수, 추석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 5'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6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7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8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9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10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