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kiosk, ZALCOM 테크놀리지와 업무제휴 계약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0-10-29 14:48:35
수정 2020-10-29 14:48:35
유연욱 기자
0개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ZALCOM 테크놀리지(대표 육관영)와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안심페이는 ZALCOM 테크놀리지와 보다나은 무인결제시스템 보급확산과 서비스 개발 도약의 발판을 구축하게 되었다.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ZALCOM 테크놀리지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개발 제품을 다가오는 11월 하순 출시할 방침이다.
비대면 결제가 선호되면서 무인결제시스템이 업종별로 세분화되어 각광을 받는 가운데 코스터 안심페이는 빠른 시장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시작하여 기존 Pc, Mobile에서만 호환되던 안심페이 솔루션을 키오스크나 Pos기에 맞게 적용했다.
또한 최근 코스터는 기존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던 안심페이의 간편한 UI를 편하게 유지하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에서 URL링크나 QR코드를 접목시켜 모바일로 전송하여 결제가 가능한 기능을 구현하였다.
아울러 병원 무인결제시스템은 물론 주차관리와 상가관리를 각 업체별로 분류 및 공동 이용 상용화를 보다 안정적으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결제할 수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와 ZALCOM 테크놀리지 육관영 대표 및 각 임직원들은 “앞으로 키오스크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가져 올 것”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