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SK스토어 통해 ‘자이글 원큐’ 홈쇼핑 마케팅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20-11-03 08:39:05
수정 2020-11-03 08:39:05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자이글은 T커머스 채널인 ‘SK스토어’를 통해 주방가전 신제품 ‘자이글 원큐’의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오후 5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SK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자이글 원큐’는 웍·프라이·팟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한 방향으로만 조리되는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튀김 요리를 비롯해 볶음·구이·찜 등 대부분의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활용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자이글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자이글 원큐의 마케팅을 본격 확대할 방침이다. 올해 초부터 진행한 경영 효율화 작업을 통해 적자 폭을 대폭 개선하고 있는 가운데, 자이글 원큐를 통해 매출액 역시 다시 반등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10월 초 출시 이후 자이글 원큐에 대한 문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회사에서도 매출 증대의 핵심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3년 여 동안의 개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인 만큼 주방 가전 시장의 트렌드가 될 상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 월가 몰려간 서학개미 잡아라…증권가, 해외 주식 세미나 잇따라
- 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부고]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2금융 가계빚 7조원 폭증…풍선효과 '경고음'
- "배당 확대, 자사주 매입·소각"…기업이 주주에게 돌려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