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SK스토어 통해 ‘자이글 원큐’ 홈쇼핑 마케팅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20-11-03 08:39:05
수정 2020-11-03 08:39:05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자이글은 T커머스 채널인 ‘SK스토어’를 통해 주방가전 신제품 ‘자이글 원큐’의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오후 5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SK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자이글 원큐’는 웍·프라이·팟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한 방향으로만 조리되는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튀김 요리를 비롯해 볶음·구이·찜 등 대부분의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활용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자이글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자이글 원큐의 마케팅을 본격 확대할 방침이다. 올해 초부터 진행한 경영 효율화 작업을 통해 적자 폭을 대폭 개선하고 있는 가운데, 자이글 원큐를 통해 매출액 역시 다시 반등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10월 초 출시 이후 자이글 원큐에 대한 문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회사에서도 매출 증대의 핵심 아이템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3년 여 동안의 개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인 만큼 주방 가전 시장의 트렌드가 될 상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대 금융지주, '주주환원율 50% 시대' 문턱에…실적은 정점, 지속성은 과제
- 미국, 2일 서머타임 해제…한국과 시차 1시간 더 벌어진다
- 비트코인 '업토버' 끝났다…7년만에 첫 '10월 월간 하락'
- 외국인 환전업자 10명 중 9명 중국인…위안화 환전은 2%
- 사망보험금, 생전 연금처럼 받는다…유동화 본격 시행
- 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NH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2599억원…증권↑은행·보험↓
- 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최초 시연 성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늦가을 미술관 울려 퍼진 ‘명화와 클래식 선율’
- 2미스코리아 '美'에 해남 '味'를 더하다…해남미남축제, '515 김치 비빔'으로 축제 분위기 '후끈'
- 3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이 명실상부한 역사·문화·교육 메카로 우뚝"
- 4공영민 고흥군수 "군민 참여와 화합이 고흥발전 원동력"
- 5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6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7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84대 금융지주, '주주환원율 50% 시대' 문턱에…실적은 정점, 지속성은 과제
- 9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10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