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단지 내 원스톱 생활 가능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이달 오픈 예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2014년 이후 남원에 처음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가 11월 분양에 나선다.
제일건설이 시공하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 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축 아파트인데다 제일건설이 남원 내 첫 ‘오투그란데’ 브랜드를 공급하는 만큼 남원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최신 커뮤니티와 시설을 적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커뮤니티를 활용한 데일리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우선 아침 7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단지 내에 위치한 멀티 피트니스센터에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한다. 멀티 피트니스센터에는 다른 단지에서 보기 힘든 조깅트랙이 들어서 가벼운 조깅을 통해 몸을 푼 뒤 멀티 피트니스센터 내에 배치된 다수의 운동기구를 사용해 체계적인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
오전 9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가 도교육청에 기증한 45인승 통학버스를 이용해 자녀들을 통학시킨 후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에서 드라이브 연습을 할 수 있다. 이어서 11시 주차장에 마련된 차량 셀프 크리너를 사용해 차량을 청소한 뒤 외출한다.
외출을 마치고 돌아온 1시 40분 통학버스 서비스를 통해 자녀들이 귀가하고 나면 트램펄린이 설치된 키즈 플레이존에서 자녀들과 놀이시간을 가진다. 키즈 플레이존은 실내에 시공돼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외부와의 접촉을 차단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다.
오후 2시 40분 아이들이 실내 키즈 플레이존에서 뛰노는 중 주부들은 단지 내 휴식 공간으로 조성된 오투라운지에서 차 한잔과 책 한권의 즐길 수도 있고, 코로나 사태에 외부노출 없이 지인들과 모임을 가질 수도 있다.
여유롭게 여가시간을 보낸 오후 5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에서는 가족들의 쌓인 빨래를 보며 한숨을 쉬지 않아도 된다. 단지 내 Coin Laundry가 운영되기 때문이다. Coin Laundry에는 세탁기가 용도별로 여러 대 설치돼 대량 세탁부터 건조까지 가능해 손쉽게 빨래를 마무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과 운동화 등의 세탁부터 건조까지 가능하다.
오후 7시 50분 친척과 지인들이 방문해도 걱정이 없다. 아파트에 공급되는 원룸형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다. 원룸형 게스트하우스는 숙박을 제공한다.
한편,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일원에 전용 59~138㎡ 8개동 총 449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 59가구 ▲84㎡A 259가구 ▲84㎡B 54가구 ▲119㎡ 73가구 ▲138㎡ 4가구로 고루 갖췄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에 위치하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예금금리 인하하면서 대출은 그대로...금융당국 점검 착수
- 2쿠팡, 그로서리 드라이브…신선식품 시장 공략
- 3中 '판호' 빗장 풀릴까…게임업계 기대감 솔솔
- 4통신3사, ‘MWC 2025’ 총출동…AI 혁신 격돌
- 5“톡신 시장 31조로 성장”…제약업계, 잇달아 출사표
- 6“천연가스 수요 늘어난다”…K가스전 사업 ‘주목’
- 7BNK금융그룹, ING은행과 글로벌 협력 강화 MOU 체결
- 8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합의
- 9현대카드발 '치킨게임'?...금융당국 "애플페이 영향 예의주시"
- 10신협, 전국 사회적경제조직에 2000억원 자금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