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기업 기가애드, 비대면 ‘온택트 강남페스티벌’ 성료 기여
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인 기가애드가 2020년 하반기 포스트코로나시대
강남구청 주관 ‘온택트 강남페스티벌’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적인
추진을 통해 2021년 전국 관공서, 지자체의 온택트 비대면
축제행사 방향에 대한 새 이정표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하반기 축제, 행사 추진여부를 결정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전국의 대다수 관공서, 지자체에 지속적인 방향제시를 해온 기가애드는 미슐랭 그린가이드의 세계적 유산을
보유한 전북 진안군 마이산 비대면 랜선 축제를 성공적으로 집행한바 있으며, 10월 서울 강남구 주최
비대면 축제인 ‘온택트 강남페스티벌’에 참여해 성공적인 과업수행으로
주최측으로부터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매년 퍼포먼스와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민들의 환영을 받아온 강남구의 강남페스티벌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선호 트렌드를 반영하여 ‘온택트’ 2020 강남페스티벌로
꾸며졌다. 이번 축제는 ‘영동대로 K-POP콘서트’, ‘미디어 쇼 강남 사계’, ‘도심 속의 미디어 갤러리’의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미디어가 결합 된 하이브리드형 축제로, 강남페스티벌 공식 SNS 관리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을 과업으로 수행하였다.
성공적인 홍보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강남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인 ‘영동대로 K-POP콘서트’는 강남구청과 스브스 케이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되었으며 50만 뷰를 기록하며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전달했으며 국내외 200여명 랜선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반응형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남구 ‘온택트 강남페스티벌’을
성료한 기가애드는 상반기 진안군 마이산 랜선축제 및 횡성한우축제, 홍천문화재단의 사계절 축제 등을 수년간
마케팅 해온 전문 광고마케팅 전문회사로, 포스트 코로나시대 광고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현재
부산 남구 비대면 매체 마케팅, 경남 고성군의 ‘제 4회 온라인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 전체 사업을 추진하는 등 사업영역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기가애드는 MBA 마케팅전공자 출신 본부장과 박사급의 자체 자문단, 그리고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종합광고대행사로 전국단위 축제/행사, 지자체/문화재단, 지역특산물
브랜딩/타겟마케팅에 광고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웨딩북, ‘펀딩형 모바일 청첩장’ 공식 출시
- 2KB골프존, 세대 통합형 골프 건강프로그램으로 울산시민 활력 높인다
- 3토요타, 美 첫 배터리 공장 가동…20조 원 투입
- 4HS효성첨단소재, 인도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 5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차 정원’ 개장
- 6스텔라장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stella 2025 : snowy’ 12월 개최
- 7GS25, 메롱바 판매량 최단기 500만개 돌파
- 8세븐일레븐, 동절기 맞아 겨울 패션·뷰티 라인업 강화
- 9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10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