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겨울 신메뉴 ‘뱅쇼’로 월동 준비 시작

갑작스런 계절의 변화에 체감 온도가 낮아진 소비자들이 카페로 몰리면서, 따뜻한
음료 매출이 급증했다. 이에 맞춰 식음료 업계에서도 추위에 몸을 녹여 줄 겨울 신메뉴 출시에 나서고
있다.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트렌드 핫음료 2종과 긴장된 몸을 녹여 줄 베이커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음료 2종은 과일을 베이스로 추운 겨울철 비타민 충전과 달콤함을
다 챙길 수 있는 ‘화이트 뱅쇼’와 ‘허니 자몽 블랙티’이다. 뱅쇼는
와인에 과일, 시나몬을 더해 끓여 마시는 서구권의 전통 겨울 음료로,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메뉴로 손꼽힌다.
본디 뱅쇼는 레드 와인을 주로 사용하는 음료다. 하지만 셀렉토커피는
화이트 뱅쇼로 신 메뉴를 선택,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무알콜 메뉴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허니 자몽 블랙티’는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스테디 메뉴로 꼽히는 음료다. 셀렉토커피만의 노하우로 달콤한 과일의 맛과 홍차의
쌉싸름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게 개발됐다.
더불어 출시된 달달한 베이커리 2종은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새콤달콤한
베리를 듬뿍 얹어 상큼한 베리브레드, 진한 초콜렛의 맛을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초코 브레드 등 이다.
따뜻한 과일 뱅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베이커리는 추위에 경직되고 얼어 있는 몸을 이완시키고,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의 컨셉은 ‘EAT, LOVE, LAUGH’로,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 2종과 베이커리 2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면서도 셀렉토커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신 메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소 고단했던 2020년 한 해의 마무리를 셀렉토커피 겨울 신 메뉴를
먹고, 즐기며, 웃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혈관 CT 검사로 미래 심장질환 발생 예측… 딥러닝 모델 개발
- 사노피, '청소년 당뇨 인식 개선 캠페인' 위해 보건교육포럼과 MOU 체결
- 한미약품 차세대 면역항암제 'IL-2', MSD 키트루다와 병용임상 추진
- "성조숙증, 조기발견하려면 초등학교 2~3학년 때 검사를"
- 수면무호흡증, 고혈압·뇌경색 위험 높이는 '숨은 질환'
- 유한양행 신약 '렉라자', 치료제 안 듣는 '비소세포폐암'에 효과
- 수증기 이용해 전립선 줄인다… 이대서울병원, ‘리줌’ 수술 적극 시행
- 한국인의 뇌졸중 인식 수준은? "증상 잘 알지만 위험 요인은 몰라"
- CT 찍어 '근감소증' 진단… "객관적 평가 가능"
- 메드트로닉의 수술로봇 '휴고', 서울대병원서 첫 활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솔루엠, 자사주 '118만주' 전량 소각…"주주 가치 최우선"
- 2명륜진사갈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서 등장
- 3예술인테리어 해우, 청소년 도박 예방 뮤지컬 'Hell'o'공개
- 4남원시 주요 현안 '제21대 대선 공약' 반영…정당별 지역 공약 발표
- 5임실N치즈, 중랑 서울장미축제 참여…관광객 인기몰이
- 6임실군, 2025 환경관리 실태평가 2년 연속 '1위' 선정
- 7순창 발효테마파크, 어린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인기몰이'
- 8장수군, 매니페스토 공약이행평가 2년 연속 '최우수'
- 9영남대 개교 78주년 기념식…‘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다’
- 10카카오, '온라인그루밍' 적발시 카톡 영구정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