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겨울 신메뉴 ‘뱅쇼’로 월동 준비 시작

갑작스런 계절의 변화에 체감 온도가 낮아진 소비자들이 카페로 몰리면서, 따뜻한
음료 매출이 급증했다. 이에 맞춰 식음료 업계에서도 추위에 몸을 녹여 줄 겨울 신메뉴 출시에 나서고
있다.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트렌드 핫음료 2종과 긴장된 몸을 녹여 줄 베이커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음료 2종은 과일을 베이스로 추운 겨울철 비타민 충전과 달콤함을
다 챙길 수 있는 ‘화이트 뱅쇼’와 ‘허니 자몽 블랙티’이다. 뱅쇼는
와인에 과일, 시나몬을 더해 끓여 마시는 서구권의 전통 겨울 음료로,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메뉴로 손꼽힌다.
본디 뱅쇼는 레드 와인을 주로 사용하는 음료다. 하지만 셀렉토커피는
화이트 뱅쇼로 신 메뉴를 선택,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무알콜 메뉴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허니 자몽 블랙티’는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스테디 메뉴로 꼽히는 음료다. 셀렉토커피만의 노하우로 달콤한 과일의 맛과 홍차의
쌉싸름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게 개발됐다.
더불어 출시된 달달한 베이커리 2종은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새콤달콤한
베리를 듬뿍 얹어 상큼한 베리브레드, 진한 초콜렛의 맛을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초코 브레드 등 이다.
따뜻한 과일 뱅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베이커리는 추위에 경직되고 얼어 있는 몸을 이완시키고,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의 컨셉은 ‘EAT, LOVE, LAUGH’로,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 2종과 베이커리 2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면서도 셀렉토커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신 메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소 고단했던 2020년 한 해의 마무리를 셀렉토커피 겨울 신 메뉴를
먹고, 즐기며, 웃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장암으로 혈변 봤다면 이미 진행암…조기검진 필수
- 동아ST, 입센코리아와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 공동판매
- 한의협, '간(肝)에 안전한 한약' 포스터 전국 한의원에 배포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개원 2주년 기념식 성료
- C&C신약연구소, ‘호산구성 식도염 치료제’ 국가신약개발사업 선정
- 대웅제약, 골 재생 유도 단백질 ‘BMP-2’ 원료의약품 허가…”뼈 잘 안 붙는 환자에게 도움”
- 독한 췌장암, AI 이용해 수술 후 예후 예측
- 쉰 목소리 2주 이상 계속되면…'후두암'이라고?
- 우울증, 집에서 전자약으로…'마인드스팀' 향후 2년간 비급여 처방 가능
- 신장 7배 커진 다낭성 신증후군 환자, 로봇으로 신장이식 성공…아시아 처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전국 최초 '공공형 수직농장' 준공식 개최
- 2남원경찰서, 2025년 상반기 경찰관 퇴임식 개최
- 3포항교육지원청,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4영천시, "정성 가득한 한 끼” 스타사랑봉사단. .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
- 5영천교육지원청, 수업에 질문을 담다. . .수업나눔 콘서트 개최
- 6김천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대상 확대
- 7포항시 "야간 축제 ‘포송마차’로 송도의 밤 살아났다". . .야간 경제 롤모델 축제로 주목
- 8경주시, 농축산해양국‧농업기술센터 합동 언론브리핑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엔지니어링 체계 지속 성장 위한 대토론회 개최
- 10'정원문화 선도 도시' 기장군, 좌광천 정원등록 기념식수·현판식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