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실시
코로나19로 언택트 환경이 지속되면서 20년 역사의 한국의 사이버대학이 미래 대학의 한 축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뇌교육 특성화 원격대학이자 해외에서 BTS 대학으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12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교육융합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콘텐츠학과 ▲방송연예학과 ▲융합경영학과 ▲동양학과 ▲AI융합학과 등 총 11개 학과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최초로 뇌교육 4년제 학위과정 신설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실용학문 중점 원격대학이다. 특히,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천안 본교 캠퍼스에는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압구정에 자리한 서울학습관에 작년 K-POP홍보관 ‘팝콘’ 및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개설했다.
지난 6월, 코로나19로 급변하는 교육환경의 변화 속에서 국내 대학 최초로 ‘K-미네르바 대학’ 비전을 선포하는 등 한국형 미래교육 혁신모델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2015년 서울대병원과의 공동연구를 통한 심신힐링 뇌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 성과를 비롯해, 지난 4년간 감정노동힐링365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부터 ‘토닥토닥 마음힐링365’ 시즌2를 시작하는 등 감정코칭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 같은 뇌교육 특성화 대학의 강점을 기반으로 교육부 ‘성인학습자 역량강화 단기교육과정개발’ 국고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학과별 커리큘럼과 연계되어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를 비롯해 다수의 민간자격증 취득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뇌교육융합연구소, 한국뇌기반감정코칭센터, 글로벌케이팝진흥원 등 특성화 부설기관이 설립되어 있으며, 사이버대학 중 높은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해 등록금의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경기도, ‘미디어아트쇼 라이트웨이브’ 개최
- 경기도, AI 기반 업무자동화 도입으로 행정 효율 극대화
- 경기 과천시, ‘종량제봉투 디자인권’ 무상 이용
- 김동연 지사,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정연욱 의원, 지역주민 목소리 듣는 ‘주민공감데이(Day)’ 열어
- 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 고은리 행정복합 타운 성공 조성으로 춘천 인구 30만, 강원특별자치도 인구 200만 시대 달성
- 대한민국 관광 수도 강원특별자치도,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선포식 개최
- 강원랜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169명 정규직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미디어아트쇼 라이트웨이브’ 개최
- 2경기도, AI 기반 업무자동화 도입으로 행정 효율 극대화
- 3경기 과천시, ‘종량제봉투 디자인권’ 무상 이용
- 4김동연 지사,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5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6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7“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8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9“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10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댓글
(0) 로그아웃